멕시카나, 오징어짬뽕치킨 리뉴얼 출시 기념 SNS 이벤트 진행

기사공유
치킨 프랜차이즈 기업 멕시카나(대표이사 최광은)가 9월 16일까지 공식 페이스북과 트위터에서 오징어짬뽕치킨 리뉴얼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기존의 매운맛을 줄여 더욱 맛있어진 오징어짬뽕치킨의 리뉴얼 출시 기념으로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는 페이스북과 트위터 두 개의 SNS 채널에서 상이한 내용으로 진행된다.

페이스북 이벤트는 이미지 속 숨겨진 세 가지의 보기 중 답을 골라 댓글을 달면 응모가 완료된다. 정답을 맞힌 고객 중 10명에게 멕시카나 치킨 상품권이 증정된다.

/ 멕시카나 치킨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트위터에서 진행되는 이벤트 또한 댓글로 쉽게 참여 가능하다. 트위터 내 이벤트 게시물에 리뉴얼 기념 축하 댓글을 남겨주는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멕시카나 치킨 상품권을 제공한다.

지난 2월 농심 오징어짬뽕라면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출시된 멕시카나 오징어짬뽕치킨은 해물의 풍미와 얼큰하고 시원한 중화풍 소스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매콤한 치킨이다. 특히 오징어짬뽕치킨은 농심 오징어짬뽕라면의 맛을 치킨으로 구현했을 뿐만 아니라 치킨 속 쫄깃한 오징어볼이 함께 들어있어 출시와 함께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오징어짬뽕치킨은 매콤한 맛이 가장 큰 매력이지만 매운맛 음식을 잘 먹지 못하는 고객들을 감안해 소스의 매운 맛을 줄였다. 매니아 층에 국한되어있던 매운맛을 덜고 특유의 얼큰함을 살린 새로운 오징어짬뽕치킨은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전 연령층의 소비자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 개발에 힘쓸 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의견을 최대한 수렴해 더 나은 제품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는 게 관계자의 전언이다.

관련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멕시카나 공식 페이스북과 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