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퀴즈노스, ‘코리안 트레디셔널’ 불맛 가득 불고기로 가을을 즐기세요.

기사공유
프랜차이즈 프리미엄 샌드위치 카페 '퀴즈노스'(㈜유썸)가 2018년 가을을 맛아 한국적인 맛을 살린 ‘코리안 트레디셔널’ 샌드위치와 피자를 출시하고, 대대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퀴즈노스가 새롭게 출시한 ‘코리안 트레디셔널’은 ‘가장 한국적인 샌드위치’를 표방하며 매년 가을 기간 한정 판매하는 제품으로, 올해에는 직화로 구워내 ‘불맛’을 살린 불고기와 깻잎으로 한국의 맛을 살린 ‘코리안 트레디셔널’ 샌드위치와 피자를 출시했다.

‘코리안 트레디셔널’ 샌드위치는 직화로 구워낸 포크 불고기에, 향긋한 깻잎과 양파, 토마토, 체다치즈와 핫 바비큐 소스를 버무려 오븐에 구워 내, 불고기만의 직화 풍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코리안 트레디셔널’ 피자에는 피자 치즈를 추가해 쫀득한 맛을 더했다.

퀴즈노스는 ‘코리안 트레디셔널’ 샌드위치나 피자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스크래치 카드’ 이벤트를 9월 18일(화)까지 진행한다.
/ 퀴즈노스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퀴즈노스는 스크래치 카드 이벤트 당첨 상품으로 ‘2018 펩시 콘서트’ 티켓 20명, ‘아이언 마스크’ 뮤지컬 R석 20명, 퀴즈노스 3만원 상품권 10명, 퀴즈노스 텀블러 20명, 코리안 트레디셔널 샌드위치 300명 등 총 6360명명에게 푸짐한 상품을 전달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퀴즈노스 홈페이지 또는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가을을 맞아 제철 과일인 사과를 이용한 ‘스윗 애플 캐모마일 티(Sweet Apple Chamomile Tea)와 폴링 인 애플 에이드(Falling in Apple Ade)제품을 출시한다.

퀴즈노스 마케팅 김수동 팀장은 “’퀴즈노스의 시그니쳐 메뉴인 ‘트레디셔셜’과의 연계성을 이용해 ‘가장 한국적인 맛’이라는 컨셉으로 ‘코리안 트레디셔널’을 출시했다.” 며, “향후 미국과 영국 등 퀴즈노스를 운영하는 주요 국가에서도 본 제품을 출시하여 한국적인 맛을 알릴 것”이라고 했다.

‘코리안 트레디셔널’ 제품은 2018년 9월 5일부터 2018년 10월 31일까지 판매 되며, 샌드위치 가격은 5,900원(레귤러사이즈 플렛브레드 기준)이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