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여름 시즌 다이어트 및 저칼로리 식품으로 인기

기사공유
종합식품기업 아워홈(대표 김길수)은 저칼로리 슬리밍푸드로 인기를 얻고 있는 ‘언더100(Under 100)’ 시리즈의 새로운 제품 5종을 출시했다.

아워홈이 지난 6월 출시한 저칼로리 일상식 언더100 시리즈는 간편 식사, 반찬, 디저트류 등 모든 제품이 100kcal 미만인 것이 특징이다. 출시 이후 1달 만에 약 20만개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맛있고 건강한 다이어트’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 아워홈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언더100 제품은 탕 1종, 덮밥소스 2종, 스프 2종 등 모두 5종이다. 아워홈은 언더100 출시 후 소비자 조사를 진행한 결과, ‘가볍고 부담없는 식사’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가장 높다는 점을 고려해 언더100의 ‘간편 식사류’ 제품 라인업을 강화했다.

먼저 탕류 제품으로 12시간 동안 정성껏 우려낸 진한 사골국물에 소고기를 넣은 ‘소고기곰탕(90kcal)’은 진한 국물 맛이 일품이다. 별도의 소금 간이 필요 없고 끓는 물에 제품을 그대로 넣고 4~5분간 데우면 완성돼 조리도 간편하다. 가격은 3980원이다.

덮밥소스는 ‘치킨커리 덮밥소스(95kcal)’, ‘참치김치 덮밥소스(90kcal)’ 2종이다. 치킨커리 덮밥소스는 향긋한 커리와 닭가슴살, 양송이, 당근, 양파 등 각종 야채가 풍부한 맛을 더한 제품이다. 참치김치 덮밥소스는 국내산 김치와 맛있는 참치가 잘 어우러진 제품이다. 전자레인지에 2분간 데운 뒤 소스를 밥 위에 올리면 먹음직스러운 덮밥이 완성된다. 가격은 두 제품 모두 2500원이다.

심플한 식사를 위한 스프 제품도 출시했다. 스프 제품은 ‘미네스트로네 스프(60kcal)’, ‘포테이토 스프(75kcal)’로 구성돼 있다. 미네스트로네 스프는 이탈리아 전통 야채스프를 간편식으로 구현한 것으로 양배추, 샐러리, 양파, 감자, 당근 등, 각종 야채와 베이컨이 어우러져 영양만점이다. 

포테이토 스프는 포만감이 가득한 감자와 양송이, 양파와 함께 넣어 달달하면서도 고소하다. 전자레인지에 2분간 데우면 조리가 끝나기 때문에 바쁜 아침에 간단히 먹기에 좋다. 가격은 각각 2000원이다.

아워홈 관계자는 “지난 6월 출시한 언더100 시리즈에 대한 소비자 조사를 실시한 결과, 맛과 식감은 물론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는 저칼로리 식품인 점에 대해 높은 평가와 호응을 확인하고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간식부터 야식, 간편식사까지 모든 라인업을 완성한 만큼 대표적인 슬리밍 푸드로 더욱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언더100 시리즈 전 제품은 8월부터 전국 올리브영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아워홈은 최근 헬스앤뷰티 스토어를 중심으로 다이어트를 도와주는 식사대용 간편식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함에 따라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올리브영 입점을 결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