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바 탭하우스, 수제맥주를 더 맛있게 “눈과 입이 즐거운 신메뉴" 선보여

기사공유
인토외식산업의 수제맥주 전문점 “와바 탭하우스”가 2018년 여름 신메뉴를 출시했다.

와바 탭하우스는 맥주 성수기인 여름에 수제맥주에 어울리는 총 9가지의 다양한 안주를 준비했다. 매운 맛을 선호하는 한국인의 입맛에 딱 맞는 “사천식 새우볶음”은 곁들인 숙주나물과 함께 입맛을 돋운다. 

맥주와 궁합이 좋은 “반건조 갑오징어”의 쫄깃한 식감은 와사비 마요네즈에 콕 찍어 먹으면 입안 가득 유쾌한 맛으로 미각을 자극한다. 
/ 와바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미국식 스테이크 “카우보이 스테이크”는 또띠아와 함께 쌈으로 즐길 수 있고, 일본식 “치즈품은 함박 스테이크”는 쿠킹호일 안에서 자글자글 조리해 보는 즐거움과 먹는 즐거움을 충족시킬 수 있는 아이디어 메뉴로 고객을 사로잡는다.

또한, 건강함을 추구하는 트렌드에 맞춰 혈액순환과 피부미용, 다이어트에 좋은 오징어 먹물이 들어간 “블랙 치킨”으로 까다로운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나섰다. 

와바에서 출시하는 블랙 치킨은 오징어 먹물이 들어간 파우더로 튀긴 독특한 비주얼과 건강한 치킨으로 고객의 가심비를 충족한다. 이 외에, 소떡소떡과 핫바를 같이 즐기는 “소핫소핫”과 판문점 회담으로 이름을 알린 “스위스 뢰스티&소시지” 등 풍성한 메뉴를 선보인다.

와바 탭하우스의 R&D팀 메뉴개발 팀장은 “더운 날씨에 시원한 맥주를 마시러 와바 탭하우스를 찾는 고객들의 눈과 입을 즐겁게 하는 메뉴들로 개발했다”고 말하며, “매년 새로운 메뉴를 출시하는 와바에서 다양한 맥주와 다채로운 메뉴로 뜨거운 여름을 즐겁게 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와바 탭하우스는 신메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수제맥주 라인을 갖추고 있다. 세계맥주와 더불어 국내 양조장의 신선한 수제맥주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신메뉴 관련 정보는 와바 탭하우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