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제너시스BBQ, 임직원 복지향상을 위한 차량지원

기사공유
제너시스BBQ(회장 윤홍근)가 임직원 복지향상과 원활한 업무 수행을 위해 외근인원 전원에게 차량 지원을 실시했다.

제너시스 BBQ 그룹은 지난 2일(월), 본사 교육연수기관인 치킨대학에서 BBQ, 올떡, 우쿠야 등 전 브랜드 슈퍼바이저와 영업직 전원에게 법인 차량을 지원하는 행사를 가졌다.

지급된 법인차량은 기아자동차의 경차 ‘모닝’으로 좁은 도로의 주행이 원활하고, 주차를 쉽게 할 수 있어 외근직 업무 수행에 적합한 모델이다. 고속도로 통행료, 공영 주차장 주차료도 50% 할인돼 경제적인 부담을 줄일 수 있다.

/ 제너시스BBQ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윤홍근 회장은“차량 구매나 유지에 따른 부담을 덜고 업무 수행에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하기 위해 외근 인력에게 법인 차량을 지원하게 됐다”며“지급된 차량에 BBQ의 주요 제품을 노출해 홍보효과도 기대할 수 있을 것” 이라고 밝혔다.

차량 지원과 함께 유류비와 활동비도 지급된다. 전 차량이 보험에 가입돼 있으며, 네비게이션과 블랙박스, 하이패스 등이 탑재되어 있다. 차량 운영에 필요한 소모품 일체를 주기적으로 교환해 주고, 긴급출동, 방문정비 등 각종 정비 서비스를 지원한다.

한편 제너시스BBQ 그룹은 임직원들의 복지를 위해 다양한 복리후생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콘도시설 이용 및 전국 펜션 및 캠핑장 할인, 헬스키퍼(사내안마사) 제도를 통해 임직원들의 ‘일과 삶의 균형’을 지원한다. 사내외 외국어 교육 및 자녀 학자금 지원, 명절 귀성비, 장기근속자 포상, 전국 직영매장 및 비비큐몰 임직원 할인 등을 보장하고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