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뉴스온라인 쇼핑몰의 최신 동향, 트랜드 제품등을 소개해 드립니다. 1인기업의 성공키워드가 될것입니다.

G9, ‘해외직구’ 혜택 내세운 브랜드 캠패인 진행

기사공유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큐레이션 종합쇼핑몰 G9(지구)가 해외직구 첫구매 할인쿠폰 증정, 해외직구 테마별 베스트 상품 추천 등 해외직구 혜택을 강조한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해외직구에 초점을 맞춘 브랜드 캠패인을 전개하고 새 모델 정해인을 내세운 신규 TV CF도 공개했다.

먼저, G9 해외직구 첫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해외직구 전 상품 구입 시 사용 가능한 앱 전용 정액쿠폰을 증정한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5천원 정액쿠폰’과 1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만원 정액쿠폰’ 2종으로, G9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제품 구입 시 사용 가능하다. 

단, 쿠폰 다운은 PC와 모바일 모두 가능하다. 해당 프로모션은 6월 한달 동안 총 4회 진행되며, 지난 6월 1일 배포되는 첫 번째 쿠폰은 오는 10일까지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해외직구 테마별 베스트6 상품도 소개한다. ‘해외여행 갈 때 꼭 사오는 해외간식’, ‘감성 풍만한 공간을 만드는 소형가전’, ‘귀가 즐거워지는 이 순간, 음향가전’ 등 주요 테마에 따라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직구제품을 총 정리했다. 
▲ G9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최근 가장 핫한 해외직구 트렌드를 한 자리에서 살펴볼 수 있도록 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해외직구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새 모델 정해인의 첫 TV CF도 공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TV CF는 ‘세상 쉽게 사는 남자, 세.쉬.남’을 컨셉으로, G9의 새 얼굴로 활약하게 된 정해인이 직접 해외직구와 관련한 고객의 공감상황을 설명해주는 모습이 담겼다. 

카리스마 있는 모습은 물론, 특유의 밝은 미소로 여심을 자극하는 매력을 어필해 더욱 눈길을 잡아 끈다는 후문이다. 이 외에도 정해인의 반전매력이 담긴 화보도 공개한다.

G9 배상권 사업실장은 “G9가 새롭게 선보이는 브랜드 캠패인을 통해 어디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G9만의 차별화된 해외직구 쇼핑 편의, 쇼핑 혜택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며 “보는 것 만으로도 마음이 훈훈해지는 정해인의 CF 영상도 함께 공개하는 만큼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