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가족과 함께, 존쿡 델리미트에서 보내는 맛있는 5월 함께해요

기사공유
마이스터가 만든 신선한 델리미트, 존쿡 델리미트가 5월을 맞아 가정의 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가족이 함께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존쿡 델리미트 인기메뉴 학센, 바베큐 플래터에 샐러드를 추가 구성한 세트 메뉴를 할인가에 제공한다.
▲ 존쿡델리미트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학센세트는 존쿡 델리미트 인기 메뉴인 바이에른 학센과 터키 리코타 샐러드로 구성한 세트로 2~3인 가족 기준이다. 바이에른 학센은 국내산 돼지 앞다리 냉장육을 사용해 만든 독일식 돼지 족발 요리다. ▲바베큐 플래터 세트는 학센, 소시지, 바베큐 백립 등 다양한 바베큐 메뉴가 담긴 플래터에 잠발라야, 샐러드를 추가한 세트메뉴로 4인 가족이 먹기에 충분하다. 모든 세트메뉴에는 무알콜 음료(또는 클라우드)가 포함되며 각각 할인가인 59,000원, 100,5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세트 구매 고객 중, 어린이 동반 테이블은 어린이 1명당 소시지 1개를 추가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 기간은 5월 31일까지다.

더불어 가정의 달 기념 온라인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응모 방법은 이벤트 게시물 리그램 및 존쿡 델리미트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참여 완료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 2명에게 바베큐 플래터 세트 이용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기간은 5월 20일까지며 상품으로 증정된 식사권은 5월 21일부터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존쿡 델리미트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존쿡 델리미트의 인기 메뉴로 온 가족이 푸짐하게 드실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번 휴일에 존쿡 델리미트 매장에서 사랑하는 가족과 맛있는 음식을 즐기는 시간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