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탐방우리들의 주변이야기, 이렇게하면 어떨까요? 성공과 실패의 노하우를 알려 드립니다.

효과적인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전문 브랜드 ‘유스플코리아’

기사공유
야외활동이 잦아지는 봄철에는 여성들의 피부 고민이 많아진다.
미세먼지와 황사뿐 아니라 큰 일교차와 강한 자외선은 피부 노화의 주범이기 때문이다.

특히, 얼굴 주름은 한 번 생기게 되면 시간이 지날수록 더 깊어져 피부에 맞는 화장품을 찾아 미리 예방하는 등 초기 관리가 중요하다.

‘유스플코리아(대표 황철희)’는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전문 브랜드다.
황철희 대표는 ‘젊어 보이는’이라는 뜻을 가진 ‘유스플(Youthful)’ 단어처럼 ‘나이를 돌릴 수는 없지만 화장품으로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지금의 젊은 모습을 유지하자’는 의미를 담아 쇼핑몰 명을 지었다.
▲ 황철희 대표 (제공=메이크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유스플코리아의 주력 상품은 ‘3분톡스 티티(TT)크림’과 ‘스프레이 마스크팩 SMP’다.
타 경쟁사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유스플코리아만이 가진 노하우로 제조된 제품으로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3분톡스 티티(TT)크림은 쥐눈이콩 발효추출액과 9가지 펩타이드 성분, 100가지의 원료를 사용해 주름, 미백, 모공 등을 한번에 해결해주는 기능성 화장품이다.

사용 후 3분 이내 즉각 효과를 나타냄은 물론 꾸준히 사용 시 개선 효과까지 입증되며 유스플코리아의 시그니처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이와 함께 스프레이 마스크팩 SMP도 인기다. 간편한 스프레이 타입으로 별도로 떼어내거나 씻어낼 필요가 없는 편리함을 더해 기존 시트 마스크팩의 단점을 보완했다.

뿌리고 두들겨 흡수만 시켜주면 나노입자로 구성된 성분이 피부에 스며들어 수분과 영양공급에 탁월한 효과를 볼 수 있다.

황 대표는 “제품의 효능상 연령대가 높은 분들이 많이 찾을 거라 생각했는데 20~60대까지 다양한 고객분들이 찾아주신다”며, “입소문을 타고 단골 고객분들이 많이 생겨 제품별 재구매율도 높다”고 말했다.

유스플코리아는 자체 제작 상품 외에도 기본 스킨케어 제품부터 컬러 메이크업 제품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기능성 화장품을 위탁 판매하며 고객의 선택폭을 늘렸다.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여기에 제품 당일 발송, 익일 수령을 원칙으로 하며, 재구매율이 높은 고객들에게는 제품을 추가로 증정하는 서비스와 SNS를 통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등 고객만족을 높이기 위해 꾸준히 노력 중이다.

마지막으로 황철희 대표는 “유스플코리아를 믿고 찾아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꾸준히 자체 제작 제품라인을 넓혀가는 등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