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뉴스온라인 쇼핑몰의 최신 동향, 트랜드 제품등을 소개해 드립니다. 1인기업의 성공키워드가 될것입니다.

티몬 , 5월 가족 여행을 위한 해외여행 기획전 진행

기사공유
모바일커머스 티몬(대표 유한익)이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일반 기획전의 2배에 달하는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해외여행 파격특가 2배 할인’ 기획전을 5월 13일까지, 미식여행을 원하는 가족을 위해 마카오정부관광청과 손잡고 항공, 호텔, 뷔페 이용권, 공연 및 교통 이용권 등 자유여행객에게 필요한 모든 상품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맛카오 미식로드’ 기획전을 오는 5월 15일까지 진행한다.

티몬투어는 ‘해외여행 파격특가 2배 할인’ 기획전을 오는 5월 13일까지 진행한다. 패키지 여행 상품수가 170개에 달해 취향에 맞는 선택이 가능하며 여행 일정도 10월까지로 여유롭다.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가족여행지 인기 1위로 뜨고 있는 다낭의 4성급 호텔에서 투숙하고 바나힐스테마파크와 템플 다낭, 6대 특식이 제공되는 4박 6일 풀패키지 상품은 5만원 즉시할인으로 1인 39만 9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괌 쉐라톤 호텔 4일 자유여행 상품도 5만원 즉시할인을 받아 44만 9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 상품은 호텔뿐 아니라 클럽룸과 라운지 조식, 10시간 렌터카 이용권이 포함되어 있어 가격 대비 성능이 매우 높은 상품이다

특별한 신용카드 없이 즉시할인으로 고객 모두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도 강점이다. 미주, 유럽 등 장거리 여행지는 최대 40만원 즉시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동유럽 4국 8일 상품은 40만원 할인된 149만원, 서유럽 4국 10일 여행은 199만원 등에 판매된다.

한편, 티몬은 비행거리는 짧고 미식과 휴양을 함께 할 수 있는 여행지를 원하는 여행자를 위한 기획전도 진행한다. 마카오는 비행시간은 4시간 이내로 비교적 짧고, 고급호텔들과 맛집들이 많은 여행지이다. 티몬은 마카오정부관광청과 함께 항공, 호텔, 교통, 공연, 맛집 등에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맛카오 미식로드' 기획전을 진행한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