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매일 바이오X마마무 ‘매일 봐요’ 콜라보 캠페인 실시

기사공유
매일유업의 발효유 전문 브랜드 ‘매일 바이오’가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걸그룹 ‘마마무(MAMAMOO)’와 함께 ‘매일 봐요’ 캠페인을 실시한다.

‘매일 봐요’ 캠페인은 매일 바이오와 마마무가 ‘매일 바이오 드링킹요거트’ 제품을 활용한 음원과 뮤직비디오 공개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브랜드 메시지인 ‘매일 바이오의 힘을 더하세요’를 확산시키기 위해 준비한 프로젝트다.

마마무는 솔라와 문별, 휘인, 화사로 이루어진 4인조 여성그룹으로 폭발적인 가창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팬들 사이에서 ‘믿듣무(믿고 듣는 마마무)’라는 애칭이 있을 정도로 최근 대중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아이돌 가수다.
▲ 매일유업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앞서 마마무는 매일 바이오와의 캠페인 활동의 첫 시작으로 지난달 30일에 ‘매일 봐요’라는 제목의 스페셜 싱글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깜짝 발표했다. 

광고 활동에 대한 인지를 줄이고 바이럴 효과를 극대화 하기 위해 매일 바이오와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라는 사실은 공개하지 않았으며, 현재 SNS와 포털사이트를 통해 화제가 되면서 팬들 사이에서 호평 받고 있다.

이번에 발표된 노래인 ‘매일 봐요’는 경쾌한 청량감이 특징인 트로피컬 하우스 장르의 곡으로, 밝고 유쾌한 마마무의 이미지와 매일 바이오의 브랜드 특징에서 착안해 제작됐다. 매일 바이오의 건강하고 상큼한 맛을 마마무의 독특한 목소리와 함께 달콤한 멜로디와 가사로 풀어내 누구나 듣기 편한 곡이다.

더불어 뮤직비디오를 통해 매일 바이오 드링킹요거트의 다양한 제품들을 각 멤버들이 지닌 개성에 맞게 표현 했다. 매일 바이오 플레인의 순수한 느낌은 멤버 ‘휘인’이, 애플망고 특유의 상큼하고 귀여운 이미지는 ‘솔라’, 스트로베리의 건강함과 열정적인 모습은 ‘화사’, 블루베리의 독특함과 활동적인 에너지는 ‘문별’로 각 멤버들의 특징과 엮어 표현했다. 

또한 영상으로는 매일 바이오와 함께하는 건강한 하루와 부드러움 등의 이미지들을 다양한 공간 배경과 소품들로 은유적으로 드러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매일 봐요’ 캠페인은 매일 바이오가 2030 소비자들에게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보다 더 친밀하게 다가가고자 준비한 프로젝트이다”라며 “마마무는 넓은 연령층의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가수임은 물론, 건강한 하루를 위해 매일 바이오를 즐겨 마시는 2030 여성 소비자들을 대변하는 아이콘으로써의 역할도 충분하다고 생각되어 콜라보레이션 아티스트로 선정해 함께 작업을 하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매일 바이오 드링킹요거트는 800여편의 연구논문과 200여편의 임상 등 세계에서 가장 많은 연구*를 통해 그 효과와 안전성이 입증된 프로바이오틱 L-GG 유산균을 담았다. 플레인과 애플망고, 스트로베리, 블루베리를 선보이고 있으며, 용량은 250ml와 온 가족이 함께 마실 수 있는 750ml로 제공한다. 소비자가격은 250ml 기준 1,700원이며, 750ML 기준 3,980원으로 편의점과 마트 및 백화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