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패션·뷰티 신제품]아모레퍼시픽·더페이스샵·LF 헤지스

기사공유
/사진=아모레퍼시픽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아모레퍼시픽 라네즈·헤라, 듀얼 제형 ‘선스틱’ 3종 출시

아모레퍼시픽이 두가지 제형이 결합된 듀얼 제형 선스틱인 ‘라네즈 안티폴루션 투톤 선스틱’, ‘헤라 선 메이트 스틱’, ‘헤라 옴므 UV 디펜스 스틱’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듀얼 제형 선스틱은 두가지 이상의 제형을 하나의 용기에 담는 아모레퍼시픽의 독자적인 기술로 완성한 제품이다. 서로 다른 제형이 조합돼 선 제품의 끈적임을 최소화하고 발림성을 높여 최적의 사용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라네즈는 미세먼지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방어력을 개선해주는 ‘안티폴루션 투톤 선스틱 SPF50+ PA++++’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제주 진저오일 성분이 함유돼 유해물질에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더스트 블록 파우더가 함유돼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또 마카다미아 시드 오일이 피부를 촉촉하게 할 뿐 아니라 세범 컨트롤 파우더가 번들거림 없이 보송하게 마무리해준다.

헤라는 여성용과 남성용 선스틱 2종을 선보였다. ‘선 메이트 스틱 SPF50+ PA++++’는 자외선 차단은 물론 메이크업 베이스, 프라이머 효과를 동시에 선사하는 선스틱이다.

메이크업 베이스 효과의 핑크 피그먼트와 모공 프라이머 효과의 두가지 제형을 S라인 형태로 담아 덧바를수록 피부톤과 피부결을 예쁘게 표현해 준다.

특히 실키한 마무리감의 파우더와 오일을 흡수하는 다공성 파우더를 배합한 트랜스 매티파잉 기술로 피부에 부드럽고 매끈하게 발린다. 메이크업 전에는 베이스와 프라이머 겸용으로 피부 표현을 도와주며 수정 메이크업 시에도 가볍게 덧발라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함께 출시된 남성용 선스틱인 ‘옴므 UV 디펜스 스틱 SPF50/PA++++’는 촉촉한 에센스 성분의 균형있는 조합으로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발리는 아웃도어용 선스틱이다.

펜타파워 콤플렉스 에센스 성분을 함유한 투명 스틱 라인은 자외선 차단과 동시에 풍부한 보습효과를 선사하고 피지조절 파우더가 함유된 불투명 스틱에는 남성 피부에 과다 분비되는 피지를 케어한다.

남성 피부를 위해 내용물 디자인을 설계해 어떤 방향으로 사용하더라도 보송하게 마무리되며 골프·테니스 등 자외선에 노출되는 아웃도어 활동 시에도 손에 묻지 않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사진=더페이스샵
◆더페이스샵, ‘더페이스샵×코카콜라 컬래버레이션’ 출시

더페이스샵이 코카콜라와 함께 ‘더페이스샵×코카콜라 컬래버레이션’을 출시했다.

더페이스샵은 코카콜라만의 톡톡 튀는 청량감을 쿠션, 섀도우, 립스틱, 립틴트 등에 선명한 컬러감으로 표현했으며 코카콜라의 로고와 레드 컬러의 팝한 감성을 패키지에 적용해 소장가치를 높였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에는 ‘피지 잡는 수분 쿠션’, ‘오일 클리어 기름종이 팩트’, ‘코크베어틴트’, ‘코카콜라 립스틱‘, ’코카콜라 립틴트‘ 립제품 3종과 ‘코카콜라 모노팝아이즈’ 등 베이스 제품부터 색조제품까지 다채롭게 구성됐다.

‘더페이스샵×코카콜라 컬래버레이션’에서 선보인 ‘피지 잡는 수분 쿠션’과 ‘오일 클리어 기름종이 팩트’는 기존 더페이스샵 인기제품에 코카콜라의 레드 컬러를 적용한 세련된 패키지로 소장가치를 높였다.

3종류의 립 제품은 비비드한 컬러감과 바를 때마다 기분이 좋아지는 달콤한 콜라향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코크베어틴트’는 콜라병을 들고 있는 코카콜라의 마스코트 폴라베어가 담긴 귀여운 스노우볼이 부착된 디자인의 용기가 적용돼 특별함을 더했고 물을 머금은 듯 청량한 제형이 촉촉하고 빛나는 입술로 연출해준다.

‘코카콜라 립틴트’는 상쾌한 콜라처럼 수분감 있는 텍스처가 속은 촉촉하고 겉은 보송하게 마무리해준다. ‘코카콜라 립스틱’은 톡톡 튀는 콜라처럼 맑고 선명한 다섯가지 컬러가 한번의 터치만으로도 선명하게 발색된다.

‘코카콜라 모노팝아이즈’는 콜라처럼 경쾌하고 스파클링한 느낌을 콜라 레드, 스파클 오렌지, 칠리 브라운 등의 컬러로 표현했으며 데일리 컬러부터 포인트 컬러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다채로운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사진=LF 헤지스
◆LF 헤지스-데이트, 컬래버레이션 스니커즈 출시

LF 헤지스가 이탈리아 프리미엄 스니커즈브랜드 데이트(D.A.T.E)와 협업한 스니커즈를 LF가 전개하는 신발 전문 편집숍 라움에디션을 통해 출시했다.

헤지스는 최근 패션계에 불고 있는 스니커즈 열풍 속에서 글로벌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데이트와 협업을 진행해 이전에 볼 수 없던 차별화된 가치의 제품을 선보여 높아진 소비자들의 안목을 만족시킬 계획이다.

2005년 런던에 모인 이탈리아 디자이너 네명의 이름을 따서 론칭된 데이트는 사각형을 활용한 간결한 로고 포인트, 독특한 워싱, 차별화된 소재와 색감을 적용한 스니커즈로 2006년 피티워모에서 주목받기 시작했다.

데이트는 로마 최초의 정식 백화점인 라리나센테를 비롯해 유럽 내 고감도 신발편집숍과 고급 백화점을 중심으로 입점하며 전세계 40여개국에서 전개되고 있는 글로벌 스니커즈 전문브랜드다.

데이트는 ‘즐거우면서도 행복한 일상을 꿈꾼다’라는 브랜드 슬로건 하에 끊임없이 품질과 디자인의 혁신을 모색하고 있으며 영국의 빈티지 감성과 이탈리아의 완성도 높은 품질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스니커즈를 선보이고 있다.

총 8가지 스타일로 출시된 ‘헤지스×데이트’ 컬래버레이션 제품은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데이트의 대표 라인 ‘힐로우’와 ‘뉴맨’ 스니커즈 스타일에 감각적인 헤지스 로고와 배색 디테일을 가미해 두 브랜드가 공통적으로 추구하는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멋을 담았다.

3.5㎝ 속굽으로 키높이 효과까지 더한 스니커즈로 최상급 가죽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운 착화감을 살렸으며 이탈리아 현지 노하우와 제작 기법을 적용해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허주열 sense83@mt.co.kr  | 

<머니S> 산업1팀에서 유통·제약·의료분야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취재원, 독자와 신의를 지키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많은 제보 바랍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