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뉴스온라인 쇼핑몰의 최신 동향, 트랜드 제품등을 소개해 드립니다. 1인기업의 성공키워드가 될것입니다.

공영홈쇼핑, 봄철 이색 먹거리 판매

기사공유
‘해칠초 해초샐러드’ /사진=공영홈쇼핑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공영홈쇼핑이 봄철 입맛을 살리는 이색 먹거리를 연이어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오는 13일 ‘해칠초 해초샐러드’(오전 11시40분)를 시작으로 ‘대저토마토’(오후 5시40분)·‘반건조 우럭’(오후 7시40분)을 판매한다. 해칠초는 미역·다시마·세모가사리 등 7종 국내산 해초로 구성된 상품으로 새콤달콤한 맛으로 입맛을 돋워주고 낮은 칼로리로 다이어트에도 좋다. 반건조 우럭은 남해에서 잡은 활우럭을 편리하게 먹을 수 있도록 개별 포장했다.

이어 14일에는 ‘울릉도 명이나물’(오후 2시40분), ‘금강 다슬기탕’(오후 3시40분), ‘손질 오징어’(오후5시40분) 판매를, 15일에는 ‘안동 참마’(오전 7시15분), ‘여수 피꼬막’(오후 1시40분), ‘가자미 식해’(오후 4시40분) 등이 편성됐다.

더불어 16일에도 반건조 대구·은갈치 굴비·제주 참다래(그린 키위) 판매가 예정됐다.

이강현 공영홈쇼핑 건식수산팀장은 “봄철 입맛을 살리는데 우리 신선농수산물이 제격”이라며 “기존 홈쇼핑에서 찾기 힘든 우리 우수 농수산물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생산자에게는 희망을 소비자에게는 행복을 주는 TV홈쇼핑이 되겠다”고 말했다.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