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승리를 부르는 힘! 고기 한판 가득한 대세 피자 …미스터피자, '매콤 치킨과 달콤 우삼겹' 맛 선보여

기사공유
미스터피자가 매콤한 치킨과 달콤한 우삼겹이 만난 완벽한 고기 한판 피자 ‘치우천왕’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치우천왕은 매콤한 케이준 치킨과 달콤한 우삼겹을 반반 토핑한 프리미엄 피자다.

매콤한 케이준 치킨 토핑에는 소스로 양념한 케이준치킨에 단호박, 파인애플 슬라이스를 올려 씹는 식감을 살리고, 깊고 진한 치즈 풍미가 가득한 트리플치즈 스프레드로 매콤 짭짤하면서도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달콤한 우삼겹 토핑에는 불고기 소스와 스페인 정통 소스인 로메스코로 향긋한 맛을 추가하고, 불맛 살린 우삼겹에 갈릭 슬라이스를 토핑, 육즙 넘치는 우삼겹의 감칠맛을 입안 가득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치우천왕 가격은 레귤러 사이즈 23,900원, 라지 사이즈 31,900원이다.


이번 신제품은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을 응원하는 ‘붉은악마’의 상징이자, 승리의 신으로 알려진 ‘치우천왕’에서 이름을 따왔다. 올해 개최되는 러시아 월드컵과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에서 대한민국 선수들의 승리를 기원하며 치킨과 우삼겹 토핑 가득한 육류 피자를 출시하게 된 것.

이에 맞춰 축구스타 정대세를 치우전왕 광고모델로 발탁, 격렬한 축구 경기 후에도 고기 토핑 가득한 치우천왕으로 다시 힘을 내며 승리를 불러온다는 컨셉의 TV CF도 선보일 예정이다.

미스터피자는 ‘스포츠의 해’를 맞아 건강하고 활기찬 이미지의 정대세와 함께 치우천왕이 ‘대세피자’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미스터피자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내점 시 치우천왕 피자와 샐러드바, 콜라를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내점 세트 행사를 진행한다.

미스터피자는 관계자는 “2018년 다가오는 국제 스포츠 행사를 앞두고 고객들이 승리를 부르는 ‘치우천왕’과 함께 힘차게 응원할 수 있도록 육류 토핑 가득 담은 피자를 출시하게 됐다”며 “치우천왕 피자를 통해 케이준치킨과 우삼겹의 맛있는 조화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