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파스쿠찌, 딸기음료 인기에 ‘생딸기우유 빙수’ 추가 출시

기사공유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생딸기우유 빙수를 출시했다.
최근 봄철을 맞아 선보인 딸기음료가 누적판매량 50만잔을 돌파하는 등 큰 인기를 얻은 데 힘입어 생딸기우유 빙수를 추가로 출시하고 딸기제품 판매를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생딸기우유 빙수(13,000원)’는 소복소복 쌓인 고운 딸기우유 얼음에 생딸기와 생블루베리, 히비스커스 토핑을 올려 맛과 향을 살린 프리미엄 빙수이다. 700원을 더 내면 빙수 위에 파스쿠찌 시그니처 메뉴인 젤라또(피오르디라떼, 딸기, 요거트, 천일염 중 선택 가능)를 추가할 수 있다.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기존 파스쿠찌 딸기음료는 ‘딸기치즈큐브쉐이크’, ‘딸기블로썸쉐이크’, ‘딸기스파클링’, ‘딸기라떼’, ‘딸기요거트’, ‘딸기주스’ 등 총 6종이다. 치즈큐브, 생크림, 요거트, 젤라또 등의 각종 토핑을 더했으며, 주스 타입, 쉐이크 타입, 에이드 타입으로 다양하게 구성해 취향에 따라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지난해 출시해 파스쿠찌 대표 딸기음료가 된 ‘딸기치즈큐브쉐이크’와 올해 출시한 야심작 ‘딸기블러썸쉐이크’는 SNS상에서 ‘비주얼 끝판왕’이라는 좋은 반응을 얻으며 인기를 끌고 있다.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해피앱에서 3월 31일까지 ‘딸기음료 4+1 스탬프’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딸기음료 6종과 생딸기우유 빙수를 구매하면 스탬프가 적립되며, 4개의 스탬프를 모으면 딸기음료 1잔을 무료로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해피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스쿠찌 마케팅 담당자는 “차별화된 맛과 시각적 이미지가 돋보이는 파스쿠찌 대표메뉴 딸기음료의 인기에 힘입어 딸기를 원료로 한 프리미엄 빙수를 일찍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매 시즌 출시하는 딸기음료 제품을 다양하게 개발해 고객 기대에 부응하겠다.”고 말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