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경기속 치킨창업시장 두마리치킨의 경쟁력은

기사공유
티바의 뜻은 우리말 속담 "티끌 모아 태산이 된다" "바지런하다"라는 순 우리말의 합성어이다.
티바는 다양한 메뉴와 합리적인 가격때문에 남녀노소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소자본 창업 치킨전문 브랜드인 ‘티바두마리치킨’은 전국적으로 300여개의 매장을 보유한 유명 브랜드이다.

창업은 유행이나 계절을 타지 않고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아이템 선정이 가장 중요하다.
소비자의 기호와 생활패턴, 정보통신기술의 발달로 아이템의 유효기간이 영향을 받게 되므로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아이템을 선택해야 하는 것이 필요하다.
▲ 티바두마리치킨 홈페이지 캡쳐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17년간 한길을 걸어온 ‘티바두마리치킨’은 주문 즉시 조리를 시작하면서, 오직 한분의 고객님만을 위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맛을 보실 수 있다.

또 메뉴의 다양성으로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켜 주기 위한 메뉴개발에 끊임없이 노력하며 메뉴의 다양성과 가격 경쟁력의 차별화는 가맹점 매출과의 연결고리이다.

이외에도 국내산 100% 닭고기로 엄선된 식재료만을 사용한다.

티바두마리치킨 관계자는 “두마리 치킨은 싸게 많이 팔아 이득을 남긴다고 알려져 있지만 사실과 다르다”라며 “한 마리를 두 곳에 배달하는 것에 대한 배달시간과 비용을 한 곳에 두 마리를 배달하여 절감하고자 하는 아이디어에서 출발한 가치혁신의 결과물로 지속되는 불경기로 인해 가성비가 높은 제품에 대한 소비자가 니즈가 앞으로도 증가할 것이며, 매출을 성장하게 만드는 원동력이 되고 있다”고 강조했다.

티바두마리치킨의 창업문의는 홈페이지 참조.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