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더치앤빈, 더 맛있어지고 더 가득해진 딸기 신메뉴 선보여

기사공유
커피프랜차이즈 더치앤빈은 겨울철 빠질 수 없는 새콤달콤한 딸기 신메뉴를 출시했다.

'스트롱베리'라는 메인 타이틀에 걸맞게 더 맛있어지고 더 가득해진 비주얼을 강조하고 있으며 매해 지속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딸기메뉴 BEST 3종인 ‘딸기라떼’, ‘딸기바나나주스’, ‘딸기주스’와 함께 선보인다.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새롭게 출시한 리얼딸기연유라떼(R5,200 L5,700)는 달달한 연유와 신선한 딸기를 동시에 맛볼 수 있으며, 스트로베리밀크티(L5,800)는 더치앤빈 시그니처 밀크티와 딸기가 만나 상큼한 향과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비주얼을 자랑하는 쿠크베리(L5,800)는 달콤한 딸기크림과 쿠앤크 스무디가 만나 남녀노소 관계없이 즐길 수 있으며, 소프트베리(L5,800)는 바닐라아이스크림과 딸기를 함께 맛 볼 수 있는 달콤한 음료이다.

마케팅팀은 “기존의 딸기 메뉴들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지만 특히나 이번 신메뉴 4종은 절찬리에 판매 될 것을 기대하고 있다. 다양한 온라인 채널들을 이용해 메뉴 홍보전략을 펼칠 예정이며 메뉴 홍보와 동시에 더치앤빈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도 높아질 것이다”고 신메뉴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