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락앤락, 메타 프라이팬 선보여 … 올(All) 스테인리스 스틸로 모던해져

기사공유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 (대표 김준일, 김성훈)이 올(All) 스테인리스 스틸로 한층 모던한 감각의 ‘메타 프라이팬’을 출시했다.

락앤락 ‘메타 프라이팬’은 바닥부터 손잡이까지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가 적용돼 탁월한 내구성은 물론 주방 인테리어를 살리는 감각적 디자인까지 갖춘 멀티 쿡웨어다.

특히 ‘메타 프라이팬’의 바닥은 2 겹의 스테인리스 스틸 사이에 알루미늄을 넣은 3중 바닥구조로 열전도율과 열보존율이 우수한 것이 장점. 바닥에서부터 열을 빠르게 전달해 조리 시간을 단축시킴으로써 식재료의 식감과 영양분을 살리고, 전체적으로 열을 고르게 분포시켜 한층 맛있는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 락앤락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무엇보다 음식이 직접 닿는 내부는 스위스 ILAG사(社)의 불소수지코팅을 적용해 식재료가 쉽게 눌러 붙지 않도록 돕는다. 또한, 내측 높이가 일반 프라이팬보다 약 2cm 정도 높아 조리 시 재료가 밖으로 튀는 염려를 줄여줘, 볶음요리에도 안성맞춤이다.

디자인은 미니멀리즘과 같이 심플함을 추구하는 소비트렌드를 반영했다. 메탈 컬러의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이 어느 주방에서나 잘 어우러지며, 손잡이 끝에는 벽에 걸어서 보관할 수 있는 구멍이 있어 주방 벽에 걸어두면 인테리어 효과는 물론 수납의 편리함까지 얻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원형 형태의 손잡이로 쥐었을 때 손바닥과의 밀착감을 높여 사용이 한결 편안하고, 가스레인지와 전기레인지 등 다양한 열원에서 사용 가능한 것도 장점.

락앤락 상품개발본부 홍덕희 상무는 “신제품 메타 프라이팬은 깔끔한 디자인은 물론, 차별화된 3중 바닥 구조로 프라이팬으로써 탁월한 기능을 겸비한 제품이다.”라며, “락앤락 인기제품 반열에 오른 ‘하드앤라이트’ 프라이팬에 이어 까다로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2018년 주력 쿡웨어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신제품 ‘메타 프라이팬’ 3종은 락앤락 직∙가맹점 및 온라인 쇼핑몰 락앤락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