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카카오 옐로우기프트 요미요미박스’ 출시

기사공유
매일유업 ‘카카오 옐로우기프트 요미요미박스’ 제품 이미지. /사진=매일유업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매일유업의 유아간식 전문 브랜드 ‘요미요미’는 카카오톡을 기반으로 한 ‘카카오 옐로우기프트 요미요미박스’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카카오 옐로우기프트 요미요미박스’는 바쁜 일상 속에서도 자녀, 조카의 건강을 응원하고자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됐다.

이번 선물박스는 부모와 아이가 모두 좋아하는 요미요미의 대표 간식을 다양하게 담았다. 요미요미의 ▲처음과일 3종 ▲야채와과일 2종 ▲유기농주스 3종 ▲유기농쌀떡뻥 2종 ▲유기농쌀과자 2종 ▲유기농주스 전용 팩홀더로 구성했다.

‘카카오 옐로우 기프트 요미요미박스’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탭에서 ‘요미요미’를 검색하면 1만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매일유업 요미요미 관계자는 “아이들이 밝고 건강하게 자라나기를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보다 간편하게 선물을 전할 수 있도록 ‘카카오 옐로우기프트 요미요미박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카카오톡을 통한 판매 채널을 다양화해 건강한 아기 먹거리를 제공하는 요미요미를 더욱 쉽고 편리하게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