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오비맥주, 몽골 환경난민 돕기 자선행사 개최

기사공유
오비맥주는 8일 국제환경단체 푸른아시아와 함께 서울 신촌에서 몽골 환경난민을 돕기 위한 ‘카스 희망의 숲’ 자선행사를 개최한다. /사진=오비맥주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오비맥주는 8일 국제환경단체 푸른아시아와 함께 서울 신촌에서 몽골 환경난민을 돕기 위한 ‘카스 희망의 숲’ 자선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비맥주와 푸른아시아는 몽골 사막화를 막기 위한 ‘카스 희망의 숲’ 조림사업의 취지를 알리고 사막화로 인해 생활터전을 잃은 몽골 환경난민들의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자선 바자회에서는 ▲몽골 수공예품 낙타·게르인형 ▲차차르간(비타민 열매) ▲몽골 ‘카스 희망의 숲’ 전경을 담은 엽서·액자 등을 판매하며, 모인 성금은 푸른아시아 몽골지부를 통해 몽골 환경난민들의 게르(Ger, 몽골족의 이동식 집) 보수와 방한용품 및 방한복 지원 등에 사용할 예정이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황사·미세먼지의 진원지인 몽골 땅의 사막화에 대한 국민적 관심과 경각심을 높이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환경보전에 앞장서는 기업으로서 기후변화와 환경문제 해결을 위한 다양한 캠페인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