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뉴스온라인 쇼핑몰의 최신 동향, 트랜드 제품등을 소개해 드립니다. 1인기업의 성공키워드가 될것입니다.

롯데홈쇼핑, 경기 명품 쌀 방송 진행

기사공유
롯데홈쇼핑은 오는 6일부터 경기지역 대표 특산품 ‘이천·평택·강화섬 쌀’ 판매 방송을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사진=롯데홈쇼핑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롯데홈쇼핑은 오는 6일부터 경기지역 대표 특산품 ‘이천·평택·강화섬 쌀’ 판매 방송을 순차적으로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방송은 ▲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 ▲강화군 ▲롯데홈쇼핑이 함께 우수 농산물 판로 지원의 일환으로 마련했으며, T커머스 ‘롯데OneTV’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판매 방송에서는 각 지자체 브랜드 컨셉에 맞는 이색적인 콘텐츠를 선보여 고객들에게 알뜰 쇼핑과 함께 재미있는 볼거리도 제공할 예정이다.

오는 6일에는 백미의 투명도, 윤기와 찰기가 뛰어나 국내 대표적인 쌀 브랜드로 꼽히는 ‘임금님표 이천쌀(3~5만원 대)’을 선보인다. 기존 오프라인 매장 가격 대비 10~15% 할인된 3만8900원(10㎏), 5만8900원(20㎏)에 판매한다.

또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 브랜드 3년 연속 대상 수상하고 미국·독일·호주 등으로 수출하고 있는 평택시의 고품질 브랜드 ‘슈퍼오닝 쌀(10㎏, 2만8900원)’과 사시사철 해양성 기후로 마그네슘 함량이 많은 토양에서 자란 대표적인 명품 쌀인 ‘강화섬 고시히카리 플러스 쌀(10㎏, 3만9000원)’도 이달 중에 판매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전성율 롯데홈쇼핑 커뮤니케이션부문장은 “최근 쌀 소비 시장 감소에 따른 국내 농가의 어려움을 덜어드리고자 각 지자체와 협업해 판매방송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방송이 판로 확대의 기반이 되어 쌀 소비 촉진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