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연세대 FCEO 총동문회, 김금자 8대 총동문회장 취임

기사공유
연세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프랜차이즈 최고경영자과정(FCEO) 제8대 총동문회장으로 (주)빅토리어스 김금자 회장이 추대됐다.

▲ 김금자 신임 8대 총동문회장 (사진=강동완 기자)

지난4일, 서울 프리마호텔에서 개최된 '제7대-제8대 이취임식 및 송년회에서 신임 8대 총동문회장으로 취임한 김금자 총동문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1200여명의 동문들이 함께해 주고, 한마음 한뜻으로 함께 고민하는 동문회를 이끌어 가겠다"라며 "연세대FCEO가 국내 프랜차이즈산업에서 중요한 위치와 역할을 하고 있는 만큼 각 회사의 성장과 성숙을 위해 앞장설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축사에 나선 박기영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장은 "프랜차이즈 산업이 지난 1년간 다산다난했다. 프랜차이즈가 적폐의 대상으로 갑질과 폭리의 대상으로 이미지가 편함되고 추락된 억울함이 있었지만, 프랜차이즈산업인들이 노력해준만큼 다시 변화하겠다는 모습을 의미로 담아서 새로운 프랜차이즈산업을 위해서 신뢰를 받기위해 다시 태어나기로 했다"고 말했다.

▲ 박기영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장 (사진=강동완 기자)

또 "프랜차이즈에 대한 사랑과 프랜차이즈 FCEO의 역활이 버팀목의 자리가 된만큼 여러 동문들의 도움이 필요하다. 든든한 응원군이 되어주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7대 총동문회장으로 굿프랜즈 김광철 회장이 지난 2년간 역임했다. 연세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프랜차이즈 최고경영자과정은 지난 2017년 봄 계절 31기를 마지막으로 현재 과정이 중단된 상태이다. 지난 2002년 15년전에 프랜차이즈 최고경영자과정이 1기로 시작해 운영되어 왔다.

2018년에는 새로운 도약과정으로 포럼과 동문교류를 위한 다양한 행사를 펼친다는 계획이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