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탐앤탐스, 산타 ‘탐스 패밀리’가 어그 신발 쏜다!

기사공유
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12월 10일(일)까지 풍성한 크리스마스 선물이 기다리는 ‘로맨틱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탐앤탐스의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각각 진행된다.

먼저 페이스북에서는 탐앤탐스 ‘2018 플래너’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8 플래너’는 공식 캐릭터 ‘탐스 패밀리’를 적용한 첫 번째 상품으로 여섯 고양이 캐릭터에 맞춰 6종으로 출시했다. 

페이스북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해당 게시글에 연말 선물하고 싶은 친구를 소환한 다음 탐앤탐스 플래너 6종 중 갖고 싶은 플래너를 선택해 댓글로 남기면 완료된다. 


인스타그램에서는 탐앤탐스의 겨울 시즌 컵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탐앤탐스는 매년 겨울이 되면 겨울 특유의 분위기를 담은 시즌 한정 컵을 선보인다. 올 겨울에는 탐스 패밀리의 식탐 대마왕 ‘휘피’를 주인공으로 내세워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즐기는 모습을 위트있게 표현했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탐앤탐스 크리스마스 시즌 컵 사진을 찍은 후 필수 해시태그 #탐앤탐스2017 #탐탐크리스마스 #탐앤탐스시즌컵 #탐앤탐스와 함께 방문매장과 마신 음료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탐앤탐스는 ‘로맨틱 크리스마스’ 이벤트 참여자 중 페이스북 40명, 인스타그램 60명 등 총 100명을 추첨해 어그 신발과 2018 플래너, 아메리카노 모바일쿠폰을 선물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13일(수) 각 채널에서 진행되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탐앤탐스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프랜차이즈 커피 카페창업 브랜드인 '탐앤탐스' 관계자는 “2017년 올 한해 많은 사랑을 주신 고객님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로맨틱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탐앤탐스에서 따뜻한 커피 한 잔과 함께 로맨틱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길 기대하며 2018년에도 크리스마스처럼 설레는 마음으로 늘 탐앤탐스를 찾아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