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커피베이, 아메리카노·다이어리 증정하는 멤버십 이벤트 실시

기사공유
신규 가입 시 아메리카노(R) 무료 쿠폰 발행
1만원 이상 충전 시 추첨을 통해 250명에게 다이어리 증정

프랜차이즈 카페 창업 브랜드 커피베이가 아메리카노와 다이어리를 증정하는 멤버스 앱 프로모션을 11월 29일 수요일부터 3주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커피베이 멤버스 앱 다운로드 후 신규 가입 시 자동으로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 1개를 증정하는 내용과 함께 1만원 이상 충전 시 추첨을 통해 250명에게 커피베이 다이어리를 증정하는 내용으로 12월 20일까지 진행된다.
▲ 제공=커피베이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올해 런칭한 커피베이 멤버스 앱은 분실 우려 및 보관의 번거로움이 있었던 종이 쿠폰을 대체해 스탬프 쿠폰 기능을 탑재하고, 중저가 커피 브랜드에서는 보기 드문 선불식 충전 카드 기능을 겸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스탬프 쿠폰 10개 적립 시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이 자동으로 발급되는 것은 물론, 멤버스 앱 등급에 따라 사이즈업 쿠폰과 리필 쿠폰을 제공하고 가까운 매장 찾기와 선물하기 등의 다양한 기능으로 고객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스마트폰을 통한 소비가 빠르게 확대되고 있는 시점에 멤버스 앱을 런칭한 커피베이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충성 고객을 확보할 뿐만 아니라, 중저가 카페 시장에서 브랜드 파워를 높여 나갈 전망이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멤버스 어플을 시작으로 대형 프랜차이즈에서 누리던 O2O 서비스들을 커피베이에 도입하여 한 단계 진화한 카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고객의 편의와 가맹점 매출 상승을 위해 멤버스 앱의 기능과 혜택을 보완해 나가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홍보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국내에만 약 450개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는 커피전문점 브랜드 커피베이는 우수한 브랜드 경쟁력을 인정받아 지난해 한국 프랜차이즈 대상에서 국무총리표창을 받는 쾌거를 이뤄냈다. 최근에는 크리스마스가 연상되는 토핑의 신메뉴를 출시하고, 출시 기념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서 할 수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