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떡볶이치킨 걸작떡볶이, 대구경북 창업박람회 참가

기사공유
최근 배달앱의 발달과 사용량 증가로 인해 예비창업자들은 투자비용을 최소화하고 안정적으로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배달창업을 주목하고 있다.

이에 따라 외식업계에서도 배달이 가능하도록 만든 외식 프랜차이즈들을 쏟아내고 있는 가운데 떡볶이치킨 전문 걸작떡볶이가 예비창업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12월 8일부터 10일까지 대구 엑스코에서 개최되는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하는 '걸작떡볶이'는 이 기간 동안 방문하는 예비창업자들에게 배달창업에 필요한 노하우 및 다양한 창업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 걸작떡볶이 창업박람회 상담모습 (사진=강동완기자)
걸작떡볶이는 10평 기준 5천만원보다 적은 금액으로 소자본 창업이 가능하며 지출 대비 높은 만족감을 얻기 위해 가성비를 찾는 소비자들의 심리를 충족시켜주는 치킨떡볶이세트로 소비자와 창업자 모두를 만족시키는 브랜드로 본격적인 사업을 시작한지 3년 만에 현재 가맹계약 기준 72호점을 오픈했다.

걸작떡볶이의 치킨떡볶이세트는 2~3인분의 국물떡볶이와 감자튀김이 추가된 순살후라이드치킨을 19,000원에 즐길 수 있는 메뉴이며 비용 추가시 레몬크림새우치킨, 양념치킨, 깐풍치킨 등 다양한 치킨을 선택할 수 있다.

걸작떡볶이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원하는 ‘가성비’를 만족시키기 위해서는 차별성과 대중성을 가진 필요하다”며 “국민야식인 치킨과 국민간식인 떡볶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걸작떡볶이의 ‘치킨떡볶이세트’는 다른 창업아이템과 확실히 차별화된 아이템”이라고 전했다.

또한 “배달 주문량이 많아 10평~15평 사이의 작은 평수로도 창업이 가능하여 높은 임대료에 대한 창업자의 걱정을 덜어 낼 수 있다”며 투자 대비 효율성을 강조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