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죽이야기, JTBC ‘오늘 굿데이’ 방송 노하우 공개 … 죽전문 경쟁력 전달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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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는 24일(금) 오전 9시에 방영되는 JTBC ‘오늘 굿데이’에서는 한식웰빙 프랜차이즈 ‘죽이야기’가 자세하게 소개된다.

방송에선 최근 죽 매장을 찾는 고객의 60%가 20~30대 젊은 층에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죽 점포를 ‘죽과 밥, 음료, 유기농스낵’의 웰빙 퓨전한식 카페로 업그레이드 시킨 ‘죽이야기’의 노하우가 소개될 예정이다.

죽이야기(주)대호가는 올해 가맹점 400개 해외점포 40개를 달성했다. 최근에는 ‘죽’이 몸을 만드는 음식, 식사대용식으로 각광 받으면서 죽을 만드는 과정과 맛의 비결, 프랜차이즈 운영방식 등도 방송에서 자세하게 전달한다.

▲ 제공=죽이야기

유통 전문가가 죽이야기 본사와 공장을 직접 방문해, 죽을 만드는 과정을 자세하게 분석하며 죽이 건장에 좋은 이유와 죽 가맹사업이 ‘착한창업’, ‘부부창업’, ‘가성비창업’의 대명사로 불리는 이유에 대해 집중 조명한다.

‘죽이야기’ 가맹은 평균 10평 정도의 소자본 창업이 주를 이루는데, 저성장기와 최저시급 상승기에 유리한 창업이며 오랜 기간 운영하기에도 적합한 아이템이다.

‘죽이야기’는 국내 최고의 신선한 재료만을 고집한다. 완도 산 활전복, 최고등급 한우, 신선한 채소만을 사용한다.

특히, 이유식 개발에 집중해 국내최초로 수퍼푸드 ‘퀴노아’를 사용, 주부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데 이유식도 즉석에서 신선한 재료로 만들어 진공유리병에 담아주는 새로운 장르의 제품을 개발하기도 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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