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커피베이, 12월 소자본 카페 창업 설명회에서 만나요

기사공유
연일 매서운 겨울 추위 속 소자본 창업에 대한 열기만은 뜨거운 가운데, 프랜차이즈 카페 창업 브랜드 커피베이의 사업 설명회가 오는 12월 14일, 21일까지 진행이 확정되었을 만큼 예비 창업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사업설명회를 진행하는 커피베이는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10년 이상 내공을 쌓아온 사과나무 주식회사의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브랜드로 국내에만 약 450개의 가맹점을 운영하며 매해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하반기 사업설명회는 커피 시장의 현황과 급변하는 커피 전문점 시장에 대비하는 전략을 공개하고 커피베이가 지닌 경쟁력을 소개하는 자리일 뿐만 아니라 좋은 상권의 조건, 개점 절차 등 카페 창업에 대한 예비 창업자의 궁금증을 해결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사업설명회 종료 후 담당자에게 구체적인 컨설팅을 받을 수 있는 것은 물론, 가맹점주의 실무 교육이 진행되는 곳이자 최신 인테리어를 참고할 수 있는 직영점 탐방까지 가능하다.

커피베이 사업설명회는 서울 금천구에 위치한 본사 대회의실에서 오전 11시부터 약 두 시간 동안 진행되며 사전 예약자에 한해 참석할 수 있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연말 사업설명회는 커피베이의 노하우뿐만 아니라 커피 전문점 창업 전반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전하며 “특히 설명회 후 진행되는 창업 전문가와의 1:1 상담을 통해 평소 궁금했던 점들과 희망 자금에 따른 창업 전략에 대해서도 상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2016 한국 프랜차이즈 대상’에서 국무총리 표창을 받아 명실상부 대한민국 대표 카페 창업 브랜드임을 다시 한번 입증한 커피베이는 미국 월마트 내 직영점을 개점하여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도약을 성공적으로 알렸다. 커피베이 사업 설명회 예약 및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대표 전화로 가능하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