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외식 창업, 좋은 상품이 매출도 올린다

기사공유
좋은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면 당연히 고객은 늘어난다. 매출이 높아지면 그만큼 수익도 늘어난다.

고객이 추천하고 재방문이 늘어난다면, 성공하는 매장이 된다. 재방문율을 높이는게 외식브랜드의 관건이다.

고객으로부터 맛으로 인정받고 있는 ‘고을래 이베리코 흑돼지 전문점’은 한번 맛보면 다시 찾게되는 매장으로 이미 서울 지역에서 고객들로부터 인정 받아 각 역세권에서 맛집으로 유명한 프랜차이즈이다.

이는 제주 흑돼지와 스페인 이베리코 흑돼지만을 사용해 일반 돼지보다 육질이 좋은 자연 방목한 친환경 돼지를 국내 최초 참숯훈연고온숙성 방법으로 고기의 맛을 더욱 부드럽고 쫄깃하게 만들어냈기 때문이다.

창업자들에게도 유리하다.

▲ 블로그 이미지 캡쳐

고을래 이베리코 흑돼지 전문점 관계자는 “초보 창업자가 편리하고 간단한 방법으로 운영을 유지할 수 있도록 체계화하고 시스템화했다”라며 “원재료는 완벽하게 가공 (숙성 후 진공포장까지 완료) 후 공급함으로 일의 기능을 반으로 줄여 초보 창업자도 손쉽게 골목 상권에서 빛을 발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또 "타브랜드와 달리 육류 공급은 국내 최저 금액으로 공급한다"라며 "1차 가공 및 숙성까지 완료한 상태로 보관, 사용, 관리가 가능하도록 공급하면서 가맹점의 수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주)미락에프씨의 경영철학을 입증하는 제도를 도입해서 운영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