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롯데리아, '새우와 자연산 치즈' 모짜새우 500만개 판매돌파

기사공유
/사진=롯데리아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버거 프랜차이즈 롯데리아가 지난 8월 선보인 새우버거와 모짜렐라 인 더 버거를 콜라보한 신제품 ‘모짜 새우’가 판매 500만개를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롯데리아 모짜 새우는 38년간 스테디 셀러 제품인 새우버거와 이탈리아 남부 콤파냐산 최고 등급의 모짜렐라 자연산 치즈 패티를 결합한 콜라보 제품으로 두 버거를 동시에 맛 볼 수 있는 제품이다.

롯데리아는 모짜 새우 500만개 판매를 기념해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모짜 새우 단품을 정상가 4900원에서 약 35% 할인한 3200원에 판매한다. 행사 기간은 22일까지다. 
박효선 rahs1351@mt.co.kr  | 

안녕하세요. 유통∙재계 담당 박효선입니다. 많은 격려와 질책의 말씀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