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이제 버거킹에서 버거와 치킨을 함께 즐기자!

기사공유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치킨 텐더 신메뉴 ‘텐더킹’을 출시했다.

버거킹의 새로운 치킨 메뉴인 텐더킹(2조각 2,000원 /4조각 3,800원/6조각 5,600원)은 부드러운 국내산 닭 안심살에 잠발라야 시즈닝으로 매콤한 맛을 살린 치킨 텐더 메뉴다.

▲ 제공=버거킹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잠발라야 시즈닝은 기존에 성공한 ‘뉴올리언스 치킨버거 2종’을 통해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소스로, 매콤한 칠리소스에 토마토 소스가 가미되어 감칠맛과 이국적인 매운맛을 동시에 지니고 있다. 텐더킹은 이러한 잠발라야 소스의 맛을 국내산 닭 안심살에 직접 시즈닝하여 치킨 텐더의 매력을 한층 더 높였다.

버거킹은 치킨 메뉴에 대한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텐더킹을 출시하여 치킨 라인을 확장시키고 있으며, 텐더킹 출시와 동시에 11월 12일까지 7일 간, 치킨 라인 버거 2종(뉴올리언스 치킨버거, 롱치킨버거)과 롱킹을 3,000원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버거킹 마케팅 담당자는 “치킨에 대한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이번 신제품을 기획하게 되었고, 앞으로 치킨 메뉴를 더 다양화하여 치킨을 선호하는 고객들까지 사로잡을 것”이며 “텐더킹은 치킨의 새로운 맛을 경험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입맛을 충족시킬 수 있는 간편하고 맛있는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