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멕시카나 치킨, '카카오톡 주문하기' 오픈 기념 '워너원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

기사공유
치킨 프랜차이즈 멕시카나이 지난 7일 카카오톡 주문하기 서비스에 입점했다.

멕시카나는 카카오톡 주문하기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이 달 말까지 '카카오톡 주문하기'로 멕시카나 치킨을 주문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2,000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구매자 계정 당 1회에 한해 멕시카나의 전속 모델인 '워너원'으로 디자인된 움직이는 카카오 이모티콘도 무료 증정된다.

멕시카나의 대표 메뉴인 치토스치킨과 땡초치킨, 양념치킨 등 총 11가지 메뉴를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카카오톡 주문하기는 카카오톡 내에서 멕시카나 플러스친구만 추가하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배달 서비스로, 메신저 내에서 상품 선택과 구매가 한 번에 가능하다는 것이 큰 장점. 특히 카카오톡은 전 연령층이 사용하는 대중적인 어플리케이션인만큼 더 많은 소비자들이 멕시카나 치킨을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카카오톡 주문하기 오픈과 관련해 멕시카나 관계자는 "지속적인 배달 서비스 채널 발굴 및 협업을 통해 멕시카나 치킨을 구매해주시는 고객분들의 편의를 도모하겠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할인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변화를 시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멕시카나의 신메뉴이자 카카오톡 주문하기 내에서도 높은 주문율이 예상되는 '치토스 치킨'은 온/오프라인 내 고객들의 꾸준한 호평을 얻으며 멕시카나의 시그니처 메뉴로 굳건하게 자리매김하고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