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트랜드비자트랜드와 최근업계이슈를 심층분석 소개합니다.

프랜차이즈 가맹설명회 '더매칭데이' 9일 '커피·휘트니스 등'

기사공유
프랜차이즈 가맹점 창업을 고려하는 예비창업자라면, 아이템에 대한 검증을 위해서는 가맹본부에서 개최하는 창업설명회에 참가하는 것이 좋다. 창업설명회는 업종 현황부터 경쟁력 및 성공전략 등 창업 과정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를 수집할 수 있다.

▲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상담모습 (사진=강동완 기자)

◆ 커피베이 사업설명회
사과나무㈜의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가 오는 9일(목) 오전 11시 본사에서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

‘커피베이’는 합리적인 가격과 서비스로 국내 시장에 이어 미국 월마트에 입점하는 등 꾸준히 해외로 진출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가맹점주들의 의견을 반영한 ‘신규 가맹점 본사 지원 시스템’을 통해 창업 후 가맹점의 매출 안정화를 지원해 점주들의 높은 만족도를 보인다.

이 날 설명회에서는 성공 창업 시스템과 더불어 커피 시장 현황, 실제 매장을 운영 중인 가맹점주들의 성공 창업 사례를 전달한다. 이어 ‘커피베이’의 커피와 다른 메뉴들을 직접 체험하고 개별 상담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 커브스 사업설명회

여성 전문 휘트니스 ‘커브스’가 오는 9일(목) 오전 11시와 오후 2시에 본사에서 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

‘커브스’는 여성들을 위한 순환 운동 프로그램 공간을 제공하며 바쁜 현대 여성들에게 하루 30분시간으로 과학적으로 증명된 탁월한 운동 효과를 제공한다. 주 고객층인 30대 이상의 여성들에게 다이어트부터 성인병 예방 등 다양한 목적으로 부담 없이 운동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커브스’에 대한 소개를 시작으로 다양한 체험활동을 통해 브랜드의 경쟁력을 알리고 개별 상담을 진행해 참석한 예비창업자들에게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한다. 

◆ 양키캔들 사업설명회
㈜아로마무역의 향초 판매 전문 브랜드 ‘양키캔들’이 오는 9일(목) 오후 2시 ㈜아로마무역 서울사무소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향초업계에서 가맹점수와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양키캔들’은 국제 규모의 물류센터를 구비해 모든 가맹점에 완제품 형태의 상품을 안정적으로 공급한다. 전문적인 교육이 필요하지 않아 1인 창업에도 유리하며 쇼핑몰 판매를 통해 다양한 루트로 매출 상승이 가능하다.

이번 사업설명회에서는 동종업계의 현황과 더불어 ‘양키캔들’만의 경쟁력과 시장성에 대한 정보를 전달한다. 이어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시간과 1:1 개별 상담 시간도 준비되어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