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다이소, 할로윈 용품 180여 종 선보여 ‘할로윈은 다이소와 함께’

기사공유
다이소가 10월 31일 할로윈 데이를 앞두고 할로윈 분장 및 파티 소품 등 총 180여 종의 할로윈 상품을 출시하고 할로윈 시즌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로윈을 상징하는 호박, 마녀, 해골 등을 테마로 한 다양한 다이소 할로윈 분장 용품으로 파티 코스튬을 준비할 수 있다. 다이소에서는 마녀 모자와 할로윈 망토, 호러 타투, 할로윈 눈썹 스티커, 마녀 손톱(10P)과 할로윈 삼지창 피크, 야광용 해골 장갑, 악마 뿔 머리띠 등 다양하게 매치하여 분장 할 수 있는 소품을 판매한다.

다이소 할로윈 인테리어 소품도 다양하게 준비됐다. 호박 가랜드, 파티용 야광 거미, 할로윈 종이 모빌, 할로윈 테마 머그와 접시 등의 소품으로 할로윈 파티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 제공=다이소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특히 다이소의 조명 제품을 활용하면 할로윈 특유의 분위기를 살릴 수 있다. 가랜드에 조명이 붙어있는 할로윈 LED 펠트 가랜드, 호박 유령 등이 장식된 할로윈 램프, 호박 속 조명이 빛나는 할로윈 LED 호박 등 다양한 조명 제품을 판매한다.

그 밖에도 할로윈 사탕 바구니, 투시팝 미니어쳐, 할로윈 미니카드 등 가족, 친구, 지인들과 트릭 오어 트릿(TRICK OR TREAT)을 즐길 수 있는 아이템도 있다.

또한 다이소는 할로윈을 맞아 제휴 카드인 비씨카드와 IBK 기업은행 ‘참! 좋은 다이소카드’와 함께 할로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씨카드로 할로윈 상품을 포함해 1만원 이상의 다이소 상품을 구매하면 할로윈 카드거울을 증정한다. IBK 기업은행의 ‘참! 좋은 다이소카드’로 다이소에서 1만원 이상을 구매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3만원 상당의 할로윈 용품이 담긴 다이소 ‘할로윈 박스’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17일까지 진행된다.

다이소 홍보실 심수연 대리는 “할로윈 파티를 축제처럼 즐기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올해도 다양한 컨셉의 독특한 할로윈 소품을 마련했다”며 “다이소 할로윈 상품을 통해 가까운 가족, 친구들과 더욱 즐거운 할로윈 파티를 즐기기 바란다”고 전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