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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은 업무에 집중하세요, 전화는 토즈가 받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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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즈 비즈니스센터, 사업자 위한 전화응대 서비스 도입
주 이용고객인 1인사업자, 영업직 등 업무상 외근이 잦은 사업자들의 업무 효율 높이기 위해 도입

프리미엄 독서실 프랜차이즈 토즈 스터디센터로 잘 알려진 ㈜피투피시스템즈가 운영하는 한국형 공유오피스, ‘토즈 비즈니스센터’가 ‘전화응대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전했다. 


이는 토즈 비즈니스센터의 주 이용고객인 1인사업자, 영업직, 프리랜서 등 업무상 외근이 잦은 사업자들의 운영상 편의를 돕고 효율적 업무를 지원하기 위한 것으로 비즈니스맨들이 집중되어 있는 서울 강남점, 강남2호점, 선릉점에서 시행된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업자들은 외근 시 사무실로 걸려오는 전화를 받기 위한 인력을 별도로 두지 않아도 되며 비즈니스에 더욱 집중할 수 있어 인건비 절감과 더불어 업무 효율성을 크게 높일 수 있게 된다. 

전화응대 서비스 상품은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는데 ‘일반 상품’은 유선전화 1회선과 전화 응대 및 메모 전달 등의 서비스가 포함되며 ‘프리미엄 상품’은 여기에 회사 소개 및 상품 설명 등의 부가 서비스가 더해진다. 토즈 비즈니스센터는 전화응대 서비스 상품 계약자들에게 ‘일반 상품’ 2개월 무료 지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대한민국 공간서비스의 패러다임을 바꿨다는 평을 듣고 있는 ㈜피투피시스템즈는 프랜차이즈 독서실 ‘토즈 스터디센터’의 가맹점을 최근 306호점까지 확대시키며 프리미엄 독서실 업계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기업이다. 

토즈 스터디센터와 토즈 비즈니스센터 외 토즈 모임센터, 토즈 워크센터 등을 운영하며 명실상부한 공간전문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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