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피죤, CGV와 함께하는 ‘시네마 바캉스’ 캠페인 누적 10만 명 참여

기사공유
종합생활용품전문기업 피죤(대표 이주연)은 최근 CGV와 함께하는 ‘시네마 바캉스’ 프로모션에 누적 10만 명 이상의 고객들이 참여해 성공적으로 행사를 마쳤다.

피죤과 CGV는 지난 7월부터 전국 4개 CGV 극장(CGV송파, 상암, 천안펜타포트, 대구스타디움)에서 ‘시네마 바캉스’를 매주 주말 동안 총 44회 진행 했으며, 총 10만 명 이상이 캠페인에 참여했다.

이 행사는 극장 로비 중앙에 피죤 향기 나무를 설치하여 극장을 찾은 관객들이 향기 나무에 달려있는 행운 쿠폰을 확인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 제공=피죤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이번 행사를 위해 피죤은 약 15만 개 이상의 고농축 섬유유연제 '피죤 리치 퍼퓸' 샘플 및 섬유탈취제 '스프레이 피죤' 3종을 무료로 제공했으며, 별도로 영화 상영 이벤트도 함께 개최했다.

영화 상영 이벤트는 행운 쿠폰에 당첨된 400여명의 관객들을 대상으로 전국 4개의 상영관을 단독으로 빌려 영화 '슈퍼배드 3'를 함께 즐기는 시간을 가졌다.

특별히 이번 행사에서는 직접적으로 고객을 만나는 다양한 접점이 많아 고객들이 평소 피죤하면 생각하는 다양한 이미지와 피죤 제품에 대한 반응들을 알 수 있는 기회가 됐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은 주로 20~30대 젊은 층 고객들과 아이를 동반한 30~40대들이었으며, 피죤 제품에 대해 대체로 관심이 높았다.

피죤 마케팅팀의 강구성 부장은 “시네마 바캉스를 통해 피죤의 브랜드 입지를 또 한번 확고히 다질 수 있는 기회가 돼 매우 기쁘다” 며 “앞으로도 피죤의 “브랜드”를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개최해 고객 중심의 회사로 거듭 나도록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피죤은 이번 행사를 참여한 고객들이 피죤 고객만족센터에 행사 연장 및 추가 행사를 요청해와 CGV와 함께 하반기 추가 이벤트를 논의 중이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