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트랜드비자트랜드와 최근업계이슈를 심층분석 소개합니다.

가을 100% 즐겨요! 유통업계, 가을 품은 이벤트 풍성

기사공유
본격적으로 가을이 시작됐다. 맑고 높은 하늘과 선선해진 날씨 덕에 야외활동 하기에 제격이다. 이를 증명하듯 문화의 계절, 피크닉의 계절, 단풍의 계절 등 4계절 중 가장 많은 수식어가 붙기도 한다.

현재 유통업계는 가을의 다양한 수식어에 맞는 다채로운 이벤트들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이 가을을 한껏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 GS&POINT, 전시회 입장권 할인 및 뮤지컬 VIP 예매권 증정
GS그룹의 통합 멤버십 포인트 GS&POINT(지에스앤포인트)는 가을을 맞아 GS&POINT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문화 혜택을 제공한다.

예술의 전당 한가람미술관에서 열리는 보그 라이크 어 페인팅의 전시관람권 현장 구매 시, GS&POINT 카드를 제시하면 최대 2명까지 포인트 차감없이 인당 3,000원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 제공=지에스앤포인트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세계적인 잡지 보그의 아카이브에서 엄선한 이미지를 통해 패션 사진과 명화의 관계를 새롭게 탐구하는 전시로, 유명 화가들의 걸작들을 볼 수 있는 할인 받아 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이번 이벤트는 전시회가 끝나는 10월 7일까지 진행된다.

GS&POINT의 문화혜택은 전시회에 이어 뮤지컬까지 이어진다.
GS&POINT X 오토오아시스GS&POINT는 오토오아시스(auto Oasis)와 협업해 오는 30일까지 뮤지컬 레베카 VIP 예매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오토오아시스 앱을 다운로드 한 후, 신규 가입 시 추천인에 ‘GS&POINT’를 입력하면 응모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뮤지컬 레베카 VIP 예매권(5명) 제공, 최상의 위치에서 뮤지컬을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커피까지 즐길 수 있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톨사이즈 모바일쿠폰(100명)도 함께 증정 할 예정이다.

◆ 롯데월드몰, 가을 숲 속 분위기 체험존 마련
롯데월드몰롯데월드몰은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고객쉼터를 조성하고 인테리어 소품 만들기 체험이벤트를 선보인다.

가을을 맞아 9월 한달 동안 롯데월드몰 2층에 가을 숲 속 분위기를 연출한 체험존을 조성한다. 벤치와 함께 단풍잎, 은행잎 등 낙엽을 이용해 가을 분위기의 포토월을 설치해 고객들이 가을 분위기를 느끼며 계절의 여유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주말마다 오후 2시부터 8시까지 낙엽을 이용한 인테리어 소품 만들기 체험이벤트도 진행한다. 방문객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 CU-배민 협업 제품 2탄 '여행용 파우치 세트

CU(씨유)는 배달의민족(이하 배민)과 손을 잡고 가을 단풍여행을 비롯해 추석 연휴 해외여행객 수요에 맞춘 ‘여행용 세트’를 선보였다.

CU(씨유)와 배민이 이번에 선보이는 ‘여행용 세트’는 샴푸, 린스, 바디워시, 클렌징폼, 칫솔, 치약 6가지 여행 필수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특히 2030세대를 타깃으로 한 제품인 만큼 최근 유행하고 있는 B급 감성의 문구를 제품 패키지에 담아 Fun(재미) 요소를 강조했다.

파우치에는 제품명보다 여행용 세트 사용 상황을 묘사한 ‘난 이미 글렀어, 너 먼저 씻어’란 문구를 내세워 재미를 더했다. 개별 제품에도 ‘샴푸-대충 4박 5일치’, ‘치약-대략 일주일치’, ‘칫솔-아마도 마지막 생존자’ 등 사용량과 관련된 제품 설명 또한 위트 있게 표현해 여행 떠나는 소비자들의 즐거움을 배가시켰다.
강동완 adevent@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