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죽이야기, 고3 여러분 든든한 죽 한그릇먹고 아자아자 힘내세요

기사공유

‘자연에서 온 명품죽’이라는 슬로건으로 다양한 웰빙죽을 선보이는 죽프랜차이즈 '죽이야기'가 고3 수험생을 초청해 따뜻하고 든든한 전복죽한그릇과 함께 아자아자 행사를 진행했다.

죽이야기는 죽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전국에 400여개 가맹점이 성업중인 브랜드이다. 죽이야기는 전통 음식의 현대화에 앞장서며, 죽 뿐만 아니라 디저트에도 웰빙음식 문화를 추구하고 있다. 

상큼하고 진한 매실의 맛과 향이 살이있는 항아리 매실 비타민이 풍부한 항아리 오미자 건강음료로 죽 카페로의 변화를 시도하고 있는 중견브랜드이다.

한편, 죽이야기는 최근들어 자매브랜드로 '육회이야기'를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육회이야기는 신선한 고급 한우육회를 다채로운 주류와 함께 경제적인 가격으로 부담 없이 즐길수 있도록 가성비를 높인 브랜드이다.

강동완 adevent@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