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원앤원㈜, 신규 브랜드 ‘박가부대포차’ 론칭 …부대찌개에 포장마차의 낭만을 더하다

기사공유
40여년 전통의 ‘원할머니 보쌈·족발’로 유명한 글로벌 외식문화기업 원앤원㈜이 든든한 식사와 함께 안주를 즐길 수 있는 신규 브랜드 ‘박가부대포차’를 새롭게 론칭했다.

‘박가부대포차’는 원앤원㈜이 40여년간 한식 브랜드를 운영하며 쌓아온 역량과 노하우를 집약해 만든 브랜드로 실내포장마차를 콘셉트로 직장인들이 옛 추억을 떠올리며 즐겁게 술자리를 가질 수 있는 공간이다. 

▲ 원앤원 제공

부대찌개에 포차를 더해 맛있는 부대찌개와 술 한잔 기울일 수 있는 공간으로 원앤원㈜의 신념과 정성을 그대로 담아 합리적인 가격에 맛있는 식사와 주류를 즐길 수 있다.

‘박가부대’의 대표 메뉴인 부대찌개는 물론 다양한 종류의 탕과 철판 요리등을 맛볼 수 있다.

대표메뉴는 박가부대의 대표메뉴인 수제햄이 푸짐하게 들어간 ‘수제햄부대찌개’와 돼지 등갈비에 쥐똥고추, 고추가루 등을 넣어 칼칼한 맛을 내 입맛을 자극하는 ‘양푼 매운 갈비찜’이다. 

또한 우삼겹, 순대, 곱창 등을 직화로 볶아 불맛을 살린 ‘육(肉) 철판볶음’, 직화로 볶은 각종 해물과 사리가 듬뿍 들어가 깊고 시원한 맛이 일품인 ‘해(海) 짬뽕탕’등 식사 메뉴 뿐 아니라 안주로도 적합한 다양한 메뉴 구성을 자랑한다.

박가부대포차는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오는 9월 17일까지 박가부대포차 논현점에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박가부대포차 논현점 방문 후 해시태그(#박가부대포차#인생술집#양푼매운갈비찜#수제햄부대전골)와 함께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사진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 원앤원 VIP 우대권 5장을 증정한다.

한편, 원앤원은 프랜차이즈 외식브랜드로 '박가부대찌개' '원할머니보쌈' '보쌈국수'등 다수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전문기업이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