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첫 맛은 단짠, 끝 맛은 얼얼! 갈비에 청양고추 한 입 그대로~

기사공유
굽네치킨, 청양고추 더한 ‘굽네 핫 갈비천왕’ 출시!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이 올해 상반기 히트메뉴인 갈비맛 치킨 ‘굽네 갈비천왕’에 청양고추의 알싸한 매운맛을 더한 ‘굽네 핫 갈비천왕’을 출시했다.

굽네치킨의 신제품 ‘굽네 핫 갈비천왕’은 올해 상반기에 약 380억원의 매출을 기록한 굽네 갈비천왕의 인기에 힘입어 새로운 라인업으로 출시한 것이다. 

특히, 갈비맛 카테코리를 창출해 낸 굽네치킨이 굽네 갈비천왕의 타깃층을 확장하고자 청양고추의 칼칼하고 깔끔한 매운 맛을 입힌 새로운 치킨을 선보이며 또 다른 매운맛 트렌드를 이끌 것으로 기대된다.

▲ 제공=굽네치킨

‘굽네 핫 갈비천왕’은 매콤한 국내산 청양고추를 활용해 신선하고 차별화된 매운 맛을 선사하며, 10여 가지의 국산 과일과 채소로 맛을 낸 특제 소스를 사용한 정통 갈비구이의 맛에 청양고추의 자연스러운 매콤함을 더했다. 

또한, 갈비구이의 ‘단짠’의 매력과 청양고추의 얼얼한 ‘매운 맛’을 동시에 살렸으며, 오븐에서 두 번 구워내 정통 갈비구이의 불 맛도 깊고 풍부하게 담아냈다.

기존 ‘굽네 갈비천왕’이 갈비구이의 ‘단짠’의 매력으로 초등학생 이하의 어린 아이를 둔 주부들이 선호했다면, 이번 ‘굽네 핫 갈비천왕’은 매콤한 청양고추를 다져 넣어 입안을 얼얼하게 하는 알싸한 매운 맛 때문에, 매운맛을 선호하는 젊은 층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HACC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생산된 100% 국내산 냉장육만을 사용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디핑 소스인 ‘핫 왕중왕 소스’도 함께 제공돼 치밥으로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1만 7,000원이다.

굽네치킨 홍경호 대표는 “고추장 베이스의 굽네 볼케이노로 식품업계에 매운맛 열풍일 일으킨 굽네치킨이 이번에는 청양고추 베이스의 굽네 핫 갈비천왕를 통해 또 한 번 매운맛 열풍을 일으킬 것”이라며 “굽네 핫 갈비천왕은 자체 소비자 조사에서 1020대 중심으로 높은 평가를 받은 제품으로, 올해 하반기 식품업계를 뒤흔들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