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뉴욕야시장 광안리 상륙!

기사공유
최근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고급스러운 맛으로 높은 가성비를 보이면서 젊은 층의 관심을 끌고 있는 '뉴욕야시장'이 지난 7월 29일 부산의 광안리 해수욕장에도 가맹점을 오픈했다.

광안리는 대한민국의 손꼽히는 피서지 중 한 곳으로 가족단위는 물론, 연인, 친구들과 피서를 즐기기 위한 방문객으로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는 곳이다.

뉴욕야시장 광안리 점에도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이 방문을 하고 있다. 5~60대의 고객부터 갓난아기와 함께 방문한 가족들 까지, 삼삼오오 짝을 지어 뉴욕야시장의 매력을 체험하고 있다. 


뉴욕야시장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가성비이다. 인근 매장보다 저렴하면서 맛있는 음식은 자칫 여름철 특수상권 내 바가지 요금을 걱정하던 고객들을 안심 시킬 수 있는 주요한 요인이 되었다. 또한 세련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는 광안리 해변가의 낭만을 더해주었다.

뉴욕야시장 광안리점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도 오픈과 동시에 진행되고 있다. 뉴욕야시장의 시그니처 이벤트인 뉴욕 언니 석고상과 뉴욕 해피 라이더는 피서를 즐기러 온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아 같이 사진을 찍으며 추억을 남길 수 있게 진행 중에 있다.

또 각종 매장 오픈 기념 할인 등의 이벤트 또한 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또 하나의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광안리에서 진행되고 있는 지자체 행사와 뉴욕야시장의 행사가 어우러져 그야말로 축제의 현장을 느낄 수 있다.

리치푸드㈜는 뉴욕야시장 광안리점을 기반으로 부산 지역에 좀 더 많은 가맹점을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다.
 
리치푸드 관계자는 “광안리점은 여름철 특수 상권이라는 장점 이면서 단점이 될 수 있는 여건을 갖고 있다. 본사에서는 가성비를 통해 단점이 최대한 보완될 수 있도록 하겠으며, 더 많은 분들이 뉴욕야시장에 대한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장점을 최대한 부각시킬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리치푸드는 외식전문 주점창업 술집창업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이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