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수능불낙(不落), 수험생 대상 응원 나선다!

기사공유
본죽, 본도시락 등을 운영하는 국내 대표 한식 프랜차이즈 기업 '본아이에프'가 2018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100일 앞두고 어려운 환경 속에서 시험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불낙죽’을 선물한다.

본아이에프는 지난 8일, 이날 교육봉사단체인 티치포코리아 대학로지점과 서대문지점을 방문해 소외계층의 수험생을 포함한 총 30명의 학생에게 본죽의 대표 영양식인 ‘불낙죽’을 전달했다. 또한 수능 시험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손목시계 선물과 함께 수험생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보낸다.

이번 수능 격려 행사에서 전달한 본죽의 ‘불낙죽’은 불고기와 낙지를 함께 넣어 만든 고단백 영양죽으로 수험생들을 위한 대표 메뉴로 꼽힌다. 
▲ 제공=본죽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하고 기력을 더해주는 불고기와 두뇌 발달에 좋은 DHA는 물론 비타민, 무기질이 풍부해 ‘갯벌의 산삼’이라 불리는 낙지가 만나 완벽한 조화를 자랑한다. 특히 ‘아니 불(不)’, ‘떨어질 낙(落)’이라는 이름처럼 ‘시험에 절대 떨어지지 않는다’는 의미를 담고 있어 출시 이후 수험생들을 위한 건강식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2015년 티치포코리아와의 협력을 통해 교육의 사각지대에 있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연중 도시락 지원을 실시하고 있는 본아이에프는 지난해에만 2,793개 학생들의 도시락을 지원한 바 있으며, 올해 상반기까지 1,428개 도시락을 기부했다. 티치포코리아는 힘든 여건 속에서도 공부에 매진하는 소외계층 학생들의 인생의 길잡이 역할을 지향하며 교육봉사를 실시하는 ‘대학생 재능기부’ 단체다.

본아이에프 이진영 경영지원실장은 “수능 100일을 앞둔 시기, 공부에 대한 압박감으로 인해 집중력이 흐려지거나 여름철 무더위로 컨디션 난조를 보이는 경우가 많아 맛과 영양을 만족시키면서도 속을 편안하게 해주는 죽 메뉴가 수험생들의 건강관리에 도움이 될 것”이라며 “이와 함께 수험생들이 수능 합격의 의미를 담고 있는 본죽의 ‘불낙죽’을 맛있게 먹고, 수능에서 좋은 성과를 낼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