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놀부, 창립 30주년 이벤트 당첨자 위한 ‘순금 50돈’ 증정식 진행

기사공유
종합외식전문기업 ㈜놀부가 창립 30주년 이벤트 '놀부 순금 보화 쏟아지는 대박 잔치'의 경품 증정식을 진행했다.
놀부 김영철 대표는 성남시 소재 놀부 본사에서 1등 당첨자에게 축하 메시지와 함께 놀부 순금바(50돈)를 전달했다.

당첨자는 대전광역시에 거주하는 고객으로 가족 식사를 위해 놀부 항아리갈비 매장을 방문해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 제공=놀부

놀부는 창립 30주년을 맞아 지난 6월 18일까지 놀부부대찌개, 놀부족발보쌈, 놀부옛날통닭, 공수간 등 11개 놀부 전 브랜드에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했다. 

놀부는 ▲순금 50돈(2명) ▲2백만 원 상당의 해외여행권(10명) ▲다이슨 헤어드라이기(100명) ▲스메그 토스트기(100명) ▲놀부 디지털상품권(3000명)등 젊은 소비자가 선호하는 경품을 다수 준비했다.

한편, 프랜차이즈 외식 브랜드인 '놀부'는 무더운 여름을 맞아 초복부터 말복까지(8/11) 놀부옛날통닭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복세트’를 선보였다. ‘복세트’는 기존 옛날통닭과 크리스피치킨 가격에서 3,000원을 더하면 놀라주 1병과 복만두를 추가로 증정해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세트 메뉴다.

▲옛날통닭, 놀라주 1병, 복만두로 구성된 ‘복세트 1’은 15,000원, ▲크리스피치킨, 놀라주1병, 복만두로 구성된 ‘복세트 2’는 17,000원이다. 포장 시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놀부 관계자는 “놀부가 국민 외식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었던 데는 지난 30년간 고객이 한결같이 보내준 사랑이 큰 원동력이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