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신나게 즐겨라! 강렬하고 시원하고 건강하게 …모리샤브, 컬러푸드 2017 여름 신메뉴 선보여

기사공유
한식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원할머니보쌈·족발'로 알려진 글로벌 외식문화기업 원앤원㈜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샐러드바&샤브샤브 전문점 ‘모리샤브’가 2017 여름 신 메뉴를 출시했다.

이번 모리샤브 여름 신메뉴는 강렬하고 매운맛의 레드, 시원하고 깔끔한 맛의 블루, 신선하고 건강한 맛의 그린까지 컬러 푸드를 나타낸 것이 주요 콘셉트다.

▲ 제공=원앤원

‘레드’는 강렬하다. 젊은이들이 좋아하는 강렬한 매운맛으로 스트레스를 제로로 만들어 줄 辛(신)나 불닭과 매콤한 중국식 돼지고기 볶음요리인 향라러우스, 바질&파인애플 볶음밥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었다. 또한 바로 삶아 더욱 맛있는 수육보쌈은 이제 하루 종일 즐길 수 있다.

‘블루’는 시원한 디저트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달콤한 스트로베리와 블루베리가 어우러진 더블 베리 빙수와 기력보강에 좋은 오미자와 시원한 수박이 담긴 화채는 달달 하고 상큼한 맛으로 남녀 노소 모두 즐기기 좋다.

신선함을 좋아한다면 ‘그린’으로 건강하게 즐겨보자. 무더운 여름 시원하게 즐기기 좋은 닭 가슴살 냉채 샐러드는 상큼한 겨자소스로 맛을 낸 여름시즌 보양 샐러드다. 그 밖에 올리브, 요구르트와 함께 타임지가 선정한 세계 3대식품인 양배추는 베이컨과 맛있는 조합의 ‘코오슬로 샐러드’로 더욱 건강한 맛을 보여준다.

샤브샤브를 모두 즐겼다면 건강 재료 그대로 담은 샤브 보양죽도 별미다. 서해안 고품질 만세보령쌀과 우리땅 야채를 넣은 누룽지 삼계죽과 계란 야채죽까지 원기회복 메뉴가 준비되었다. 신메뉴는 청계점과 양주점을 제외한 전 점에서 선보인다.

모리샤브 홍보팀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 입맛을 돋우어줄 다양한 구성의 샐러드바 메뉴를 준비했다”며 “신메뉴 출시 기념으로 레드/블루/그린을 상징하는 2천원 할인권, 생맥주 1잔(330ml) 무료권, 샤브 쇠고기 1인분(90g)무료 3종 쿠폰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