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무한리필 어려운 경제 속 인기 … 소고기무한리필 '한상에소두마리' 창업도 급 상승

기사공유
최근 몇년간 경제 침체로 인하여 무한리필 아이템은 꾸준히 사랑받고있다.
특히 젊은층을 중심으로 가격대비 및 품질 즉 "가성비" 를 따지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무한리필 식당은 더욱 늘어날것이라는게 업계의 전망이다

소 무한리필 프랜차이즈는 정직성과 수익성이 보장되기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창업을 시작하는 아이템 중 하나이다. 실제로도 외식 프랜차이즈 30년 역사동안 소고기무한리필 아이템은 꾸준히 사랑받고 인기있는 아이템으로 자리를 잡았다.



'한상에소두마리'가 최근 가장 뜨고있는 프랜차이즈 중 하나다.
또 업종변경창업을 생각하는 이들에게도 인기를 끌고있다. 삽겹살부터 시작해 다양한 아이템으로 부부창업, 청년창업이 업종변경창업 등 소자본을 이용한 창업이 대세이다.

본사에서 얼마나 지원해주고 매장이 지속되게 관리해주느냐에 따라 성공의 성패여부가 갈리게된다.

한상에소두마리는 1등급 냉장소고기를 저렴한 가격에 무한리필로 제공하여 2년이상 꾸준한 인기를 얻었으며 손님들의 꾸준한 재방문이 이루어지고있다.

소고기무한리필 맛집으로 유명하지만 저품질의 고기가 아닌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고 우수한 품질의 소고기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손님들이 줄을 서서 음식을 먹고 갈 정도로 인기가 있다.

한상에소두마리는 리뉴얼 창업은 물론이며 신규 창업시에도 어려움이 없도록 가맹점에서 지속적인 지원과 함께 관리가 들어간다. 초보자도 5일 정도의 교육이면 매장 운영이 가능해지며 본사에서 등심, 살치 등 6가지의 프리미엄 소고기를 부담없는 단가에 제공하고있다.

불판 또한 특허를 받아 냄새없이 깔끔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손님들이 소무한리필을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을 어필하고있다.

3000만원 대로 부담없는 가격으로 창업이 가능하며  본사에서는 각종 SNS를 통해 동네에 입소문난 소고기무한리필집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마케팅도 지원하고있다.


초기 창업비용 지원으로 초기부담을 낮췄을뿐만 아니라, 업종변경을 희망하는 자영업자의 경우 인테리어나 주방용품 등 기존의 시설물을 최대한 활용하여 창업이 가능하기때문에 소자본 투자로도 업종변경이 가능하다.

매력적인 창업조건으로 매월 7개 이상의 점포들이 신규오픈을 진행하고 있다. 3000만원대로 창업이 가능해 부부창업이나 여성창업아이템을 찾는 분들의 문의도 상당수라고 해당업체는 말을 전해왔다.

소무한리필과 같은 창업아이템 가맹비면제, 교육비 할인, 홍보 마케팅 지원 등과 같은 본사의 꼼꼼한 관리가 이루어지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