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커브스, 회원들 라이프 스타일 담은 신규 CF 공개

기사공유
여성 전용 피트니스 프랜차이즈 커브스코리아(대표이사 김재영, 이하 커브스)가 회원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해 제작한 신규 CF를 공개했다.

이번 CF는 다양한 연령대와 생활 방식을 가진 여성들이 공감할 수 있도록 ‘미시 편’과 ‘모녀 편’ 2가지 버전으로 제작되었다.

‘미시 편’에서는 육아와 직장생활을 병행하는 워킹맘이 주인공으로 등장한다. 집안일과 직장 업무로 바쁜 삶 속에서 회원들이 30분 운동으로 활력을 얻을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 제공=커브스코리아

실제로 커브스 회원들이 가장 많이 언급하는 장점이 바로 ‘짧은 시간’. 오래 집을 비우기 곤란한 기혼 여성들에게 30분의 운동 시간이 주는 편의가 CF에 그대로 반영된 것이다. ‘미시 편’은 ‘일주일에 세 번, 하루 30분. 당신의 건강 파트너 커브스’라는 나레이션과 함께 끝나며 회원들의 일상에 늘 함께하는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전한다.

‘모녀 편’에서는 어머니와 딸이 주인공으로 등장해 중년 여성의 질병 완화 효과를 어필한다. 나잇살과 근 손실로 갖가지 질병이 발생하기 쉬운 중년에 커브스 30분 순환운동을 통해 질병 회복 및 완화의 효과를 볼 수 있다는 메시지가 녹아있다. 실제로 많은 회원들이 커브스를 통한 질병 회복 및 개선의 사례를 꾸준히 증명하고 있다. 

자주 언급되는 사례로는 목이나 어깨, 무릎 등 관절 통증 완화와 콜레스테롤 및 혈압 수치 정상화가 있다.

어머니와 딸이 함께 커브스에 다닌다는 설정도 커브스의 실정을 반영한 포인트다. 커브스는 신규 회원의 약60%가 효과를 경험한 기존 회원들의 추천으로 가입하고 있다. 모녀, 친구 등 가족과 지인을 동반해 즐겁게 운동하는 분위기는 브랜드 이미지를 위한 단순 설정이 아닌 커브스의 실상이다.

커브스 사업본부 장일봉 이사는 “이번 브랜드 CF는 커브스 실제 직원 및 커브스에 대한 애정이 깊은 우수 회원들과 함께 만들어내 의미가 더욱 남다르다”며 “네이버 커브스 커뮤니티를 비롯해 유투브, 페이스북 등 커브스 온라인 채널에서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