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치킨플러스, 가성비 높은 치킨브랜드로 주목받는 이유 …'공유IR통해 공개'

기사공유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와 배달어플에서 '혜자치킨', '최고의 가성비'로 인기를 끌고 있는 우리동네 맛집 ‘치킨플러스’는 메인메뉴인 치킨에 피자나 떡볶이, 사이드 메뉴를 저렴하게 추가해 트렌디한 메뉴를 꾸준하게 개발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가성비 높은 치킨프랜차이즈 ‘치킨플러스’는 최근 솔비의 다양한 모습이 담긴 광고 메이킹 촬영 영상 등을 공식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공개하고 소비자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있다.

치킨플러스 유민호 대표는 “20년 경력의 치킨 개발자, 외식전문가, 슈퍼바이저가 협업을 이룬 경영 노하우로 오랜기간 축적된 데이터를 분석해 그 지역에 맞는 마케팅, 서비스, 품질관리를 가맹점에 제공하고 가맹점 매출을 극대화는데 주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 "고객은 물론 가맹점주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배달직원 채용, 배달어플 관리 노하우 등을 체계적으로 학습ㆍ교육하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치킨플러스는 창업절차 상담부터 상권분석, 실습교육까지 점포 계약 후 약 2주 후부터 오픈이 가능하다.

플러스메뉴로 인기를 얻고 있는 ‘치킨플러스’가 업종 변환 창업에서 메뉴 경쟁력과 본사 혜택으로 가성비가 높은 창업아이템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