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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자마루, 가맹점과의 약속 지키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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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랜차이즈 피자 브랜드인 ‘피자마루’가 최근 본사와 가맹점 간 상생과 고객 동행을 위한 ‘피자마루 4대 약속’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30여명의 가맹점주가 참석했다.

‘피자마루’가 4대 약속 행사를 진행한 목적은 본사와 가맹점과의 장기적이며 안정적인 동반성장이 목적이다. 


피자마루가 선언한 4대 약속은 ▲ 가족점(가맹점)과 본사간의 동반 성장을 위해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 개발 ▲ 가족점이 장기적이고 안정적으로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가족점의 복지증진 프로그램 확대 ▲ 가족점과 본사가 함께 참여하는 봉사활동 및 청년 및 중장년 창업 프로그램 운영 ▲ 물가 안정 노력 등이다.

피자마루 측은 “가맹점과의 마찰로 사회적 문제를 야기시키는 일부 프랜차이즈 본사들의 어긋난 행보로 프랜차이즈 전체가 매도되는 것이 안타깝다”며 “피자마루는 앞으로도 점주, 고객과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제도를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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