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탐앤탐스, ‘코코넛워터 레볼루션’ 2차 출시

기사공유
프랜차이즈 커피전문 브랜드인 '탐앤탐스'가 2017 여름 신메뉴 ‘코코넛워터 레볼루션 – 수분을 탐;耽하다(이하 코코넛워터 레볼루션)’ 2종을 추가로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코코넛워터 레볼루션’은 오이와 수박으로 먼저 출시했던 블루큐라소, 자몽과 함께 총 4종으로 판매된다.

코코넛워터는 수분 함량이 높아 무더위 갈증 해소에 좋은 음료로 잘 알려져 있다. 뿐만 아니라 칼륨이 풍부해 몸 속 노폐물 제거에도 도움을 주며 칼로리가 낮고 지방과 콜레스테롤이 들어있지 않아 가볍게 즐기기 좋다. 또한 음주 후 체내 손실된 수분을 즉각적으로 공급해 숙취해소에도 탁월하다. 


탐앤탐스의 ‘코코넛워터 레볼루션’은 100% 코코넛워터에 ▲오이, ▲수박, ▲블루큐라소, ▲자몽 등 다양한 향미를 가미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별로 각각의 색을 지니고 있어 ‘그린 코코넛워터(오이)’, ‘레드 코코넛워터(수박)’, ‘블루 코코넛워터(블루큐라소)’, ‘핑크 코코넛워터(자몽)’으로 명명했다.

‘블루 코코넛워터(블루큐라소)’와 ‘핑크 코코넛워터(자몽)’이 상큼한 과일향을 즐길 수 있었다면 ‘그린 코코넛워터(오이)’와 ‘레드 코코넛워터(수박)’은 수분감을 강조했다. 수분 보충에 탁월한 코코넛워터에 시원한 향의 오이와 수박을 더해 청량감을 높인 것. 여기에 톡톡 터지는 코코넛 과육을 가미해 쫄깃한 식감까지 즐길 수 있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코코넛워터는 이른바 천연 이온 음료로 불리며 운동을 즐기거나 또는 다이어트 중인 이들에게 각광받고 있다”며 “탐앤탐스의 ‘코코넛워터 레볼루션’은 코코넛의 진한 풍미는 그대로 살리면서 과일과 야채의 시원한 향미를 더한 음료로 코코넛워터를 처음 접하는 사람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탐앤탐스는 ‘코코넛워터 레볼루션’ 출시를 기념해 친환경그린캠페인 ‘레볼루션’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코코넛워터 레볼루션’ 음료 4종 구매 시 일회용 컵 대신 에코 핸들드링킹자에 담아 제공한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