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꼭 먹어야 해! 치맥으로 무더위 속 맛있는 힐링!

기사공유
평년보다 무더위가 일찍 찾아오면서 치맥을 찾는 고객들의 발걸음이 늘어나고 있다. 국민간식이자 오늘은 더울수록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여름을 풍성하게 해줄 프랜차이즈 치맥 브랜드 3곳을 소개한다!

◆ 오감만족~! 미각 노마드족의 입맛을 사로잡은 바베큐 치킨!

땡큐맘치킨이 준비한 오감만족 바베큐 치킨에 주목하라! 로스트 치킨 본연의 맛이 살아있는 오리지널부터, 맛의 트렌드인 매운맛과 단짠단짠 애(愛)간장 치킨까지~! 땡큐맘치킨은 미각 노마드족이라면 꼭 한번 와바야 할 장소로 각광받고 있다.
▲ (좌측부터 시계방향으로) [땡큐맘치킨] 그릴 바베큐 치킨 / [통파이브] 태구치킨 / [바른치킨] 대새치킨

오븐에 구워냈기 때문에 후라이드치킨보다 낮은 열량과 나트륨으로 여름을 준비하는 여성 고객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니 일석이조! 올여름은 땡큐맘치킨에서 육즙 가득한 오감만족 로스트 바베큐 치킨과 함께 맛있는 치맥 한잔 어떨까?

다양한 치킨 메뉴 외에도 피자, 샐러드, 모듬 포테이토, 먹태 등, 다양한 안주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다.

◆ 치맥의 품격을 높여주는 환상적인 수제 맥주! 
치맥의 품질을 결정하는 것은 치킨과 맥주! 통파이브는 국내 최고의 브루어리에서 제조하는 수제 맥주 4종(활력/매력/박력/정력)을 판매하며, 치맥의 품격을 한 층 끌어올리고 있다.

천연 곡물 파우더를 입혀 조리해 기존의 치킨보다 더 담백하고 고소한 태구치킨도, 치킨전문점보다 더 맛있는 치킨으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기존보다 업그레이드된 태구치킨은 메가크런치 포테이토와 소스 3종(핫/블랙빈페퍼/체다치즈)과 함께 제공되어,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고 있다.

치맥뿐만 아니라 피자, 샐러드, 웸플레이트 메뉴 등, 퀄리티 높은 메뉴로 맥주의 맛을 더욱 끌어올려 주고 있는 통파이브. 최고의 수제 맥주를 즐기고 싶다면, 꼭 들려야 할 브랜드이다.

◆ 화(火)끈하게 끌리는 매운맛으로 스트레스를 한방에! 

불타는 금요일을 더욱 화(火)끈하게 즐기고 싶다면, 끌리는 매운맛으로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바른치킨의 대새치킨과 순덕이세트를 추천한다.

작년 가을 신메뉴로 출시된 대새치킨은 중독성 있는 매운맛과 평범하지 않은 비주얼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10cm가 넘는 아르헨티나 레드 쉬림프는 SNS를 통해 인증되었고, 인기 먹방 페이지에서 40만 뷰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바른치킨에서 꼭 먹어봐야 할 메뉴로 자리 잡았다.

또한 바른치킨의 시그니처 메뉴로 알려진 순덕이세트는 매콤한 치즈떡볶이와 순살치킨을 함께 먹을 수 있는 메뉴로, 젊은 여성 고객층에서 치킨 퐁듀로 알려지며 인기를 끌고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