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샘표, ‘2017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어린이 그림대회 30일까지

기사공유
샘표가 ‘2017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어린이 그림대회를 개최한다.

올해로 5회째 진행되는 이번 그림대회는 맛있는 음식을 먹는 순간의 즐거움을 온 가족이 공유하고, 아이들과 함께 각 가정의 식탁의 모습과 식습관 등 우리 식문화를 돌아보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맛있는 음식과 함께한 추억'을 주제로 크레파스, 그림물감, 색연필 등 표현도구 및 방법을 자유롭게 선택해 8절지에 그림으로 표현하여 응모하면 된다(단, 평면 작품만 가능).
▲ 제공=샘표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유망 창업아이템의 모든 것

3세~13세까지 초등학생 이하의 어린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6월 30일까지 샘표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참가신청을 완료한 후 그림을 우편 접수하면 된다.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어린이 그림대회는 연령에 따라 유치부(3~7세), 초등 저학년부(8~10세), 초등 고학년부(11~13세)로 나눠 심사가 진행된다. 순수성, 주제표현력, 창의력, 완성도 등을 기준으로 내부 심사를 거쳐 오는 7월 28일 샘표 홈페이지에 수상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참가 작품 중 대상으로 선정된 1명에게는 상장 및 상금 100만원이 수여되며, 수상작은 샘표 양조간장 501 라벨에 인쇄되어 한정 수량의 제품으로 선보인다.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등 총 140개의 작품을 선정해 상장 및 상금을 시상하고, ‘샘표상’ 1만 명을 선정해 상장 및 샘표 마켓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번 해에는 우수 단체상 30팀과 우수 지도자상 1명, 인기상 1개를 신설해 시상할 예정이다. 인기상은 전시기간 중 온라인 투표를 통해 선정한다. 대회에 접수된 작품들은 서울 광진구 어린이대공원 내 위치한 ‘서울상상나라’에서 8월 8일부터 9월 3일까지 약 한 달간 전시된다.

‘2017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어린이 그림대회는 식문화 발전을 위한 공익성을 인정받아 네이버 푸드, 서울상상나라와 함께 한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