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스타벅스 '나이트로 콜드 브루' 서프라이즈 공연으로 소개해

기사공유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이사 이석구)가 '나이트로 콜드 브루'를 소개하는 다양한 서프라이즈 공연과 선물증정 이벤트를 지난 6월 10일부터 11일 양일간 스타필드 코엑스몰 라이브 플라자에서 진행했다.

이번 이벤트는 스타벅스만의 나이트로 전용 머신 탭과 부드러운 콜드 크레마, 물결치듯 아름답게 흘러내리는 캐스케이딩 등의 나이트로 콜드 브루의 특징들을 시각적으로 표현한 무대장치와 공연, 특수효과 등을 활용해 스타벅스 '나이트로 콜드 브루'만의 고급스러운 부드러움과 활력을 표현할 전문 댄스팀과 아카펠라 공연팀 등이 관객과 함께 어우러지는 시간이 만들어졌다.
▲ 제공=스타벅스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유망 창업아이템의 모든 것

이와 함께, 이번 이벤트에서는 전국 105개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나이트로 콜드 브루’를 선착순 200명씩 이틀간 총 2,000명의 고객에게 시음 기회를 제공했다.

스타벅스의 '나이트로 콜드 브루'는 자체적으로 개발한 나이트로 커피 전용 머신을 통해서 정통 방식으로 콜드 브루에 질소를 주입한 후 바리스타가 전용 머신 탭에서 직접 뽑아서 얼음 없이 최적의 온도로 음료를 제공한다. 

부드러운 콜드 크레마와 물결처럼 아래로 흘러내리는 캐스케이딩의 시각적인 특징부터 마실 때 부드러운 목 넘김과 입안에 여운이 남는 깊은 맛까지 새로운 아이스 커피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어떠한 첨가물도 들어가지 않은 커피 원두 본연의 자연적인 달콤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